우하람 "내 여친은 다이빙 조은지"…깜짝 공개 [항저우A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다이빙 종목에서 은메달을 목에 건 우하람(25·국민체육진흥공단)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우하람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가족과 여자친구, 팀 동료 등 모든 분께 이 은메달이 추석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우하람의 여자친구 조은지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 다이빙 여자부에 출전한 조은비(28·인천광역시청)의 동생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다이빙 종목에서 은메달을 목에 건 우하람(25·국민체육진흥공단)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그의 여자친구는 조은지(26·인천광역시청)로 '수영계'에서는 모두가 아는 다이빙 커플이다.
우하람은 지난달 30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 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다이빙 남자 싱크로 3m 스프링보드 결승에서 이재경(24·광주광역시체육회)과 함께 1∼6차 시기 합계 393.00점을 얻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우하람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가족과 여자친구, 팀 동료 등 모든 분께 이 은메달이 추석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취재진이 "여자친구를 공개하는 건가"라고 묻자, 우하람은 "여자친구가 누군지는 모두 알고 계신다. 공개적으로 고마움을 표하고 싶다"고 답했다.
우하람의 여자친구 조은지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 다이빙 여자부에 출전한 조은비(28·인천광역시청)의 동생이기도 하다.
그런가 하면 우하람과 남자 싱크로 스프링 3m 은메달을 함께 딴 이재경도 '다이빙 부부'다. 다이빙 선수 출신 김유나 씨와 결혼해 딸을 얻었다.
우하람은 이번 연기로 아시안게임 9번째 메달을 땄다. 우하람은 2014년 인천 대회에서 은메달 1개와 동메달 3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대회에서 은메달 2개와 동메달 2개를 땄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라 "한동훈 비판 이준석, LoL 뭔지도 모르는 하수"
- “경찰관으로 죽고 싶습니다” 7년 전 취객에 폭행당한 경찰의 안타까운 사연
- 홀로 주차칸 찜한 여성, 다른 차 대자 “싸가지 없다” 욕한 뒤 남편 호출 [여車저車]
- ‘전설의 래퍼’ 투팍 살해용의자 27년만에 검거
- “다들 아이폰 타령하더니” 난리난 새 아이폰 …삼성에 ‘완패’
- “많이 삭았네요?” 낯익은 ‘얼굴’ 누군가 했더니…빵 터졌다
- “계란프라이 ‘반숙’ 즐겨 먹다간” 아무도 몰랐다…충격적 사실?
- “뭐라고 하지 좀 마세요”…단식 銅 확보한 ‘삐약이’ 신유빈, 무슨 일? [항저우AG]
- [영상] ‘광란의 칼춤’ 동영상에 경찰까지 출동…美 팝스타 브리트니에게 무슨 일이
- ‘과고 자퇴’ 영재 백강현 父 “후원금 싱글맘에 기부”…후폭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