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김혜영, 3번 결혼·이혼 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순 배우 1호' 김혜영이 세 번 결혼한 이유를 공개한다.
1일 방송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귀순 배우 1호 김혜영이 출연한다.
세 번의 결혼과 이혼을 겪은 역대급 회원 김혜영은 자매들에게 전남편들과의 만남부터 결혼과 이혼하게 된 사연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는데.
'귀순 배우 1호'로 주목받으며 뉴스로 데뷔해 당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김혜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성기 시절 두 번의 사기
‘귀순 배우 1호’ 김혜영이 세 번 결혼한 이유를 공개한다.
1일 방송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귀순 배우 1호 김혜영이 출연한다.
자매들을 찾아 김혜영이 도착했다. 김혜영은 자매들에게 “꼭 만나고 싶었다”라며 인사를 나누는 순간부터 신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미혼인 안문숙에게는 “제가 결혼에서는 선배예요”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세 번의 결혼과 이혼을 겪은 역대급 회원 김혜영은 자매들에게 전남편들과의 만남부터 결혼과 이혼하게 된 사연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는데.
‘귀순 배우 1호’로 주목받으며 뉴스로 데뷔해 당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김혜영. 당시 김혜영은 각종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잘 시간도 없이 스케줄을 소화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당시 인기 상승세를 타며 억대 CF 출연료를 받았다고 했다.
김혜영은 그 시절 식사하며 공연도 볼 수 있는 극장식 레스토랑과 제주도에 식당 사업을 도전했지만 두 차례 다 사기를 당해 쫓겨나듯 나오며 어쩔 수 없는 폐업할 수밖에 없었다며 두 번의 실패를 털어놨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KBS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도 입술 피어싱? 파격 변신에 ‘깜짝’ [똑똑SNS] - MK스포츠
- ‘19금 누드쇼’ 블랙핑크 리사, 다행히 노출 없었다 [MK★이슈] - MK스포츠
- 뉴진스 5인 5색 시선 집중 한복 자태 공개 - MK스포츠
- 유이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시선 집중 몸매+미모 - MK스포츠
- 르네상스 열린 韓 수영, 마지막까지 찬란히 빛났다! [항저우 현장] - MK스포츠
- AG 첫 경기 앞둔 류중일 감독 “죽기 살기로 하겠다…KBO 최고 선수들이니 긴장감 잘 이겨낼 것”
- ‘대이변’ 3x3 디펜딩 챔피언 중국, 대만에 15-22 참패…이란·일본도 모두 ‘광탈’ [항저우AG] - M
- “찬형이 같은 난세영웅이 나와야죠.” ‘야수 고령화’ 디펜딩 챔피언에 시급한 젊은 피 수혈 -
- 추일승호 8강 결정전 상대는 바레인, 중동 모래바람 넘어야 만리장성 보인다 [항저우AG] - MK스포
- 세계 최고다웠다! 신유빈-전지희, 대만 꺾고 탁구 女 복식 4강 진출 [항저우AG]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