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예원에 반말 논란 저격 “눈빛 마음에 안 들어”(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신동이 예원의 지난 논란으로 농담했다.
김지웅이 "이거 안돼?"라고 묻자 신동은 "나는 역장이니까 저한테는 존대하셔야 한다"고 지적했다.
다만 신동은 예원만은 바나나우유를 허락하지 않았다.
처음엔 이태임이 예원에게 "눈깔을 왜 그렇게 떠?"라며 심한 욕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녹취록 공개 후 예원이 언니인 이태임이게 반말을 하고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말한 것이 드러나 이미지 타격을 입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예원의 지난 논란으로 농담했다.
9월 30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03회에서는 제로베이스원(제베원) 김지웅, 박건욱부터 개그우먼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 김혜선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게스트들과 함께했다.
이날 역장으로 변신한 신동은 간식거리가 가득한 카트를 몰고 다니며 "달걀이랑 사이다만 드시고 싶으신 분 드시면 된다"고 말했다.
이때 이수근은 "달걀이랑 사이다만이라고. 훔쳐가면 안돼. 제베"라며 김지웅을 지적했다. 김지웅의 손에는 어느새 바나나우유가 들려 있었다.
김지웅이 "이거 안돼?"라고 묻자 신동은 "나는 역장이니까 저한테는 존대하셔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너만 하나 몰래 먹어"라고 스윗하게 바나나우유를 허락한 신동. 그는 이후 케플러 샤오팅에게도 특별히 바나나우유를 허락했다.
다만 신동은 예원만은 바나나우유를 허락하지 않았다. 그러면서 그 이유에 대해 "눈빛이 마음에 안 든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그룹 쥬얼리의 멤버로 데뷔한 예원은 지난 2015년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이태임과 갈등을 겪어 화제를 모았다. 처음엔 이태임이 예원에게 "눈깔을 왜 그렇게 떠?"라며 심한 욕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녹취록 공개 후 예원이 언니인 이태임이게 반말을 하고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말한 것이 드러나 이미지 타격을 입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에 “결혼도 못 하고 가슴 아파” 할리우드급 영상편지(관종언니)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했다…폭풍성장 붕어빵 미모(편스토랑)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싱글대디 이태성, 훌쩍 큰 아들 공개 깜짝 “점점 더 닮은 느낌” 훈훈
- 김수미 “♥서효림 남편 子, 1000만 원 벌면 999만 원 지출”(짠당포)
- 안정환♥이혜원 “뉴욕대 간 딸 리원 2~3시간 자며 공부‥스포츠 매니지먼트과”(선넘은패밀리)
- 강훈, 통장 잔액 공개 “돈 잘 안 써, 절대 안 빌려준다”(몽골몽골)
- 5년 전 ‘효리네 민박’ 인연 돌아왔다, 윤아, 女 유도 동메달 “예인아 축하해!”
- 한효진 “땀 눈물 콧물 침 쏟아져” 急전신마비 충격, 심각 수준의 디스크 극복(몸신2)[어제TV]
- 장동민 母, 150평 전원주택에 불만족 “감옥이라고”(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