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바비’ 홍지윤, 추석 특집 콘서트 ‘꽃’ 스페셜 스테이지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지윤이 추석 특집 콘서트 '꽃'에 출격했다.
홍지윤은 지난 29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된 TV CHOSUN 추석 특집 콘서트 '꽃'에 스페셜 스테이지 주인공으로 시청자들을 찾았다.
특히 '미스트롯2'에서 선을 차지한 홍지윤이 시즌1 진·선·미가 함께 꾸미는 콘서트에 스페셜 스테이지 주인공으로 함께하면서 의미를 더한 만큼, 홍지윤의 이번 무대는 게스트의 무대를 넘어서서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지윤은 지난 29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된 TV CHOSUN 추석 특집 콘서트 ‘꽃’에 스페셜 스테이지 주인공으로 시청자들을 찾았다.
‘꽃’은 ‘미스트롯’ 1회 진·선·미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의 합동 콘서트로 지난 3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뜨거운 열기 속에 개최된 콘서트 현장을 담은 프로그램.
이날 홍지윤은 스페셜 스테이지의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고풍스러운 블랙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홍지윤은 ‘인생의 향기’ 무대를 통해 단숨에 공연장의 분위기를 휘어잡으며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특히 ‘미스트롯2’에서 선을 차지한 홍지윤이 시즌1 진·선·미가 함께 꾸미는 콘서트에 스페셜 스테이지 주인공으로 함께하면서 의미를 더한 만큼, 홍지윤의 이번 무대는 게스트의 무대를 넘어서서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홍지윤은 지난 18일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Jiyun is...)를 발매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채영, 민낯도 예뻐…청순미에 건강미까지 ‘다 가졌네’ [DA★]
- ‘억대 몸값’ 김혜영, 3번 결혼→사기당해 폐업…파란만장 인생史 (같이 삽시다)
- 이경규 울분 폭발…자존심까지 다 버렸다 (도시어부5)
- ‘태도 논란’ 권순우, 상대에 사과→자필 사과문 “경솔했다”
- 정준하 건강 이상설에 “나 큰일 났다고, 내가 봐도 그렇긴 해” (라스)
- 3400억 건설사 子, 예능 출격 “‘부모 잘 만나서’ 꼬리표 불편” (금수저 전쟁)
- ‘美 국민 여동생’ 클레이 모레츠 “나는 게이” 커밍아웃 [DA:할리우드]
- ‘사기 피소’ 양정원 “단순 광고 모델…사업 내용 몰라” [전문]
- 지드래곤 집이 여기인가요?…‘유퀴즈’ 시청까지 [DA★]
- 김승수♥양정아, 방송용 연애 아닌가봐 “집에서 멍하니 정아 생각만”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