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남해마늘 바사삭, 개천절 기념 '마늘데이 이벤트' 경품으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굽네 마늘데이 이벤트 경품으로 '남해마늘 바사삭'이 선정됐다.
30일 굽네에 따르면 남해마늘 바사삭이 마늘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마늘의무자조금)이 개최하는 '마늘데이 이벤트' 경품으로 선정돼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1003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올해는 마늘의무자조금이 선정한 최고의 마늘 제품으로 선정돼고 '마늘데이 이벤트' 경품으로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3명을 추첨해 남해마늘 바사삭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굽네 마늘데이 이벤트 경품으로 '남해마늘 바사삭'이 선정됐다.
30일 굽네에 따르면 남해마늘 바사삭이 마늘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마늘의무자조금)이 개최하는 '마늘데이 이벤트' 경품으로 선정돼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1003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굽네 남해마늘 바사삭은 지난해 굽네가 남해군과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선보인 제품이다. 출시 직후 하루 평균 1만마리 판매고를 달성했다. 올해는 마늘의무자조금이 선정한 최고의 마늘 제품으로 선정돼고 '마늘데이 이벤트' 경품으로 선보인다. 마늘데이 이벤트는 개천절을 기념해 우리 민족 역사와 문화를 되새기고 마늘 소비를 장려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인스타그램 계정 '우리마늘'을 팔로우하고 계정 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필수 해시태그(#마늘데이#10월3일#우리마늘)와 함께 게시물을 공유한다. 이후 이벤트 피드에 친구를 태그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달아야 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3명을 추첨해 남해마늘 바사삭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간단한 참여를 통해 우수한 국내산 마늘을 사용한 남해마늘 바사삭을 맛보고 간접적으로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면세점, '유커' 돌아오자 단체관광객 매출 급증
- 국내 증시 닫지만 해외는 연다…증권업계, 글로벌 데스크 운영
- 추석 연휴, 빠른길·무료주차장 안내하는 내비는
- 우주 쓰레기가 '쾅'…뜻밖의 장기체류한 우주비행사들, 371일만에 지구로
- 반려묘 가구 증가에 고양이 가전도 인기…자동 화장실 수요 ↑
- 물고기 속살이 파란색?... 美 알래스카서 잡힌 물고기의 정체
- 中 칭화유니 전 회장, 국가에 2500억 손실 혐의 인정
- 노스볼트, 캐나다 퀘벡에 배터리 공장 건설···50억달러 투자
- 올해 한가위 보름달은 '슈퍼문'
- 2030신불자 올해 1만7000명 더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