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농심과 손잡고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패키지'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래드 호텔은 농심이 운영하는 '너구리 남산라면가게' 오픈을 기념해 농심 굿즈를 제공하는 협업 상품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패키지'를 오는 10월 29일까지 선보인다.
30일 글래드호텔에 따르면 너구리 라면가게 인 글래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디 시스템 객실 1박과 함께 농심 굿즈 1세트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래드 호텔은 농심이 운영하는 '너구리 남산라면가게' 오픈을 기념해 농심 굿즈를 제공하는 협업 상품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패키지'를 오는 10월 29일까지 선보인다.
30일 글래드호텔에 따르면 너구리 라면가게 인 글래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디 시스템 객실 1박과 함께 농심 굿즈 1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농심 굿즈 세트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신라면 리유저블백 1개 △너구리 큰사발면 2개 △신라면 건면 서커스보이밴드 협업 피규어 1개 △너구리 캐릭터 스티커 5종으로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는 농심이 서울 대표 랜드마크 남산 N서울타워에서 운영하는 '너구리의 남산라면가게'를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와 농심 협업 패키지명을 맞추는 '너(You)퀴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색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농심의 캐릭터 너구리와 글래드 호텔이 만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면세점, '유커' 돌아오자 단체관광객 매출 급증
- 국내 증시 닫지만 해외는 연다…증권업계, 글로벌 데스크 운영
- 추석 연휴, 빠른길·무료주차장 안내하는 내비는
- 우주 쓰레기가 '쾅'…뜻밖의 장기체류한 우주비행사들, 371일만에 지구로
- 반려묘 가구 증가에 고양이 가전도 인기…자동 화장실 수요 ↑
- 물고기 속살이 파란색?... 美 알래스카서 잡힌 물고기의 정체
- 中 칭화유니 전 회장, 국가에 2500억 손실 혐의 인정
- 노스볼트, 캐나다 퀘벡에 배터리 공장 건설···50억달러 투자
- 올해 한가위 보름달은 '슈퍼문'
- 2030신불자 올해 1만7000명 더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