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밀리의서재가 추천한 연령대 별로 읽기 좋은 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추석 연휴 기간 플랫폼을 통해 연령대 별로 읽기 좋은 책을 추천했다.
진학, 취업 준비, 직장 생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가족과 친척들이 모두 모이는 명절이 불편한 20대들에게는 마음을 위로하는 책들을 추천했다.
30대 독자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는 책이다.
'역행자: 확장판' 또한 저자 자청의 비밀 노하우인 '무자본 창업 7단계 공식'을 수록해 성공을 꿈꾸는 30대에게 추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신재우 기자 =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추석 연휴 기간 플랫폼을 통해 연령대 별로 읽기 좋은 책을 추천했다.
일과 경쟁에 치이며 바쁜 삶을 살아내는 세상의 모든 20대에게
진학, 취업 준비, 직장 생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가족과 친척들이 모두 모이는 명절이 불편한 20대들에게는 마음을 위로하는 책들을 추천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허규형 원장의 '나는 왜 자꾸 내 탓을 할까'과 모드 르안의 '파리의 심리학 카페'는 일상, 상처, 사랑, 인간관계, 인생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삶의 중심을 잡는 법을 안내한다. '세이노의 가르침'은 재테크 기법이 아닌 스스로의 인생을 위해 바꿔야 할 삶의 자세, 삶을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한 조언을 통해 위로를 전한다.
사회에서 자리를 잡기 시작하며 성공을 꿈꾸는 30대에게
사회초년생을 지나 직장생활에 적응하기 시작한 30대에게는 커리어 관리를 위한 책이 다수 있다.
'슈퍼노멀'은 불과 10년 전까지 월급 160만 원을 받던 저자가 렌털 스튜디오, 스마트스토어, 유튜브 채널 ‘신사임당’을 운영하며 쌓은 성공을 향한 프로세스 ‘슈퍼노멀 5단계 법칙’을 담고 있다. 30대 독자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는 책이다. '역행자: 확장판' 또한 저자 자청의 비밀 노하우인 ‘무자본 창업 7단계 공식’을 수록해 성공을 꿈꾸는 30대에게 추천했다.
명절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40, 50대에게
명절 스트레스가 많은 40, 50대를 위해서는 지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가벼운 소설을 선정했다.
'바다가 들리는 편의점'은 친근하고 일상적인 장소인 편의점을 무대로 제각각인 손님들과 미스터리한 직원들이 펼치는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국형 판타지 '달의 아이'는 갑자기 불어 닥친 재난으로 한순간에 가장 소중한 무언가를 잃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감동 판타지 소설이다.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은 수상한 상점에 초대된 여고생 ‘세린’이 안내묘 ‘잇샤’와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도깨비들과 함께 펼치는 이야기다.
☞공감언론 뉴시스 shin2r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홍진희, 세미누드 화보 공개 "45세에 촬영…뿌듯"
- "넌 난민을 품어"…문가비 옛남친, 정우성 저격했나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희귀암 완치' 윤도현, 안타까운 소식 "살기 위한 몸부림"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