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양세찬 ‘Love is 뭔들’, 연구하면서 봐…‘너드캐’일 때 해보고 싶어”(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계고' 공유가 양세찬의 연기를 보고 연구했던 경험을 공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공개된 '추석 연휴는 핑계고'에서는 배우 공유와 방송인 양세찬, 조세호가 출연했다.
공유는 양세찬이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선보였던 'Love is 뭔들' 코너를 언급했다.
이와 관련해 공유는 "양세찬 씨가 코빅에서 예전에 한참 인기있었던 장도연 씨랑 했던 코너 있지 않나"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ove is 뭔들’ 속 양세찬의 유행어까지 따라했던 팬심 고백
‘핑계고’ 공유가 양세찬의 연기를 보고 연구했던 경험을 공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공개된 ‘추석 연휴는 핑계고’에서는 배우 공유와 방송인 양세찬, 조세호가 출연했다.
공유는 양세찬이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선보였던 ‘Love is 뭔들’ 코너를 언급했다.
‘Love is 뭔들’ 코너는 지난 2016년 ‘코빅’에서 방송된 코너로 양세찬과 장도연이 활약했다. 극 중 양세찬은 연애를 못하는 모질이 캐릭터로 열연을 펼쳤으며, ‘헤이! 헤이!’라는 대사로 유행어를 남긴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공유는 “양세찬 씨가 코빅에서 예전에 한참 인기있었던 장도연 씨랑 했던 코너 있지 않나”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 캐릭터, 그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거 보고 ‘나도 언젠가 너드나 이런 캐릭터를 만들면 저런 거를 보고 하나를 따와서 뭔가 나도 해봐야겠다’라고 생각하면서 진짜 연구하면서 봤다”라고 밝혔다.
양세찬과 손가락을 딱딱치며 ‘헤이! 헤이!’를 따라해 웃음을 선사했다. 공유는 “진짜 너무 웃기고. 한동안 꽂혀가지고 유튜브로 그거를 계속 봤다”라고 고백했다.
더불어 “한동안은 지인들 만나면 계속 따라했다. 너무 재밌는 거다”라고 이야기했고, 양세찬은 “영광이다”라고 기뻐했다.
이어 “박나래 씨도 좋아한다고 그렇고”라고 조심스레 언급, 유재석과 양세찬은 “여기는 도연이를 좋아했고, 박나래 씨가 양세찬을 좋아하고”라고 답했다.
공유는 “이게 다 진짜인거냐”라고 물었고, 양세찬은 “80% 이상은 어느 정도 팩트인 거다”라고 인정했다.
조세호는 “양세찬이 왜 쌥쌥이면, 장도연이 연기를 할 때 ‘도연이가 연기를 잘한다’라고 한마디하면 ‘조세호가 장도연 좋아한다’라고 그랬다”라고 폭로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세정, 추석에도 빛나는 화사한 예쁨…상큼 과즙미 ‘톡톡’[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채영, 글래머스한 S라인 몸매 ‘심쿵’…섹시함 속 큐트 매력까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에스파 카리나, 군살 제로 개미허리+뽀얀 피부로 도발적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임영웅, 훈훈 비주얼+멋짐 자랑 “메리 추석”[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유이, 바디프로필 비하인드 컷 공개…탄탄 복근+군살 제로 ‘깜짝’(효심이네 각자도생) - 열린
- '공천 의혹' 김영선 검찰 소환 ″나는 관련 없다″
- ″김 여사 특검법 여당과 협의 가능″…한 대표 압박 나선 민주당
- 피부미용을 무좀 치료로 둔갑…의사 등 270여 명 무더기 검거
- 강혜경 ″김영선 주장, 대응 가치 없는 임기응변식 거짓말″
- '망연자실'...4억 람보르기니 들이받은 아반떼,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