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동생들 학원비 대고 출석까지 체크‥‘눈물’(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동생들 학비를 대준다"고 밝혔다.
9월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동생들을 위해 희생하는 모습이 담겼다.
남보라는 막내 남동생의 학원비를 대고, 출석 여부까지 확인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미술 학원을 다니고 싶다"는 여동생의 부탁에 흔쾌히 학원비를 결제해주겠다고 한 남보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동생들 학비를 대준다"고 밝혔다.
9월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동생들을 위해 희생하는 모습이 담겼다.
남보라는 막내 남동생의 학원비를 대고, 출석 여부까지 확인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남보라는 "어릴 때부터 동생들 교육비를 댔다"면서 "학원 상담도 같이 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렸을 때부터 일을 시작했는데, 제가 경제 활동을 할 때는 동생들이 클 시기라서 제 카드를 줬다. 급할 때 쓰라고 준 용돈 카드"라며 "그걸 셋째가 배워서 내리 사랑을 베풀더라"고도 전했다.
한편, "미술 학원을 다니고 싶다"는 여동생의 부탁에 흔쾌히 학원비를 결제해주겠다고 한 남보라. 또한, 동생들에게서 깜짝 선물과 편지를 받은 남보라는 감동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13남매의 장녀 자리가 얼마나 무거웠겠나"라는 말에 남보라는 "우리 집이 평안하고 안정적인 시간을 지나오지는 않았지만, 그런 시간들을 이겨낸 후 모든 것이 값지다는 생각이 든다. 든든한 지원군이 많다는 것에 감사하다"는 진심을 전했다.(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에 “결혼도 못 하고 가슴 아파” 할리우드급 영상편지(관종언니)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했다…폭풍성장 붕어빵 미모(편스토랑)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김수미 “♥서효림 남편 子, 1000만 원 벌면 999만 원 지출”(짠당포)
- 장동민 母, 150평 전원주택에 불만족 “감옥이라고”(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5년 전 ‘효리네 민박’ 인연 돌아왔다, 윤아, 女 유도 동메달 “예인아 축하해!”
- 유노윤호♥박지민 아나 핑크빛 기류에 미미 격한 놀림 ‘폭소’(구해줘 홈즈)
- 이혼 최초 고백 장동직, 국제미인대회 출전 미모의 두 딸 공개(특종세상)[어제TV]
- 하이브 방시혁 깜짝 등장 “god 멤버들, 날 엄청 싫어했다고” 추억 소환(ㅇㅁㄷ지오디)
- 코요태 빽가, 김포 타운하우스 공개…母 “며느리 조건? 나한테 개기지 않는”(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