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옥순·광수, 부모님 인사까지 끝냈나…추석에 함께 라이브 방송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ENA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출연 중인 16기 옥순, 광수가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에 옥순은 "광수님이 오늘 연남동에 오셨는데 우리 집 근처라 이렇게 집에 오셔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나는 솔로' 방송에서의 모습과 달리 머리를 기르고 등장한 광수는 "제가 머리 기른 건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오늘 옥순님 라방한다고 해서 여기서 보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SBS PLUS·ENA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출연 중인 16기 옥순, 광수가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29일 새벽 옥순은 개인채널을 통해 자신의 집에서 추석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광수도 함께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옥순은 “광수님이 오늘 연남동에 오셨는데 우리 집 근처라 이렇게 집에 오셔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나는 솔로’ 방송에서의 모습과 달리 머리를 기르고 등장한 광수는 “제가 머리 기른 건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오늘 옥순님 라방한다고 해서 여기서 보여드린다”고 덧붙였다.
당시 라이브 방송에서는 추석 연휴에 만난 두 사람에게 “최종 커플이 된 거 아니냐”는 질문이 쏟아졌다. 이때 한 네티즌은 “옥순님 부모님을 뵈러 간 거냐”고 묻자 광수는 “그렇다면 이런 복장으로 안 왔을 거다”라며 웃어 보였다.
여기에 옥순은 “우리 부모님이 광수님을 되게 좋아하신다”고 말했고, 최종 선택이 일주일도 안 남은 가운데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다양한 추측이 쏟아졌다.
한편 광수는 지난 방송에서 다시 옥순을 향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나는 솔로’ 16기의 대망의 최종 선택은 다음 달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에 “행복한 가정 꾸렸으면 좋겠다, 결혼 못해 가슴 아파”(‘밉지않은관
- 잘 나가던 한문철 변호사, 논란 휩싸였다…바람막이 ‘12만 9000원’ 판매 논란
- 미자, 결혼 후 1년 만에 첫 요리..♥김태현, 아찔한 맛에 “충격의 도가니다”(‘미자네주막’)
- 최희 “둘째 임신 때 안면마비 후유증 찾아와, 보톡스 치료 했다”(‘최희로그’)
- “이것이 제니의 섹시 포즈” 블랙핑크 제니, 파격 속옷 화보 ‘섹시 그 자체’
- 김호중, 음료제조업체에 9000만원 토해낸다…미지급 모델료 청구소송 기각
- “복분자주 9병 마셔” 폭로에 이솜 ‘찐당황’..조현아 “증인이 있다”(‘조목밤’)
- 진통제 찾다가 숨진 25세 배우 앵거스 클라우드…사인은 약물중독 [할리웃 톡]
- ‘8kg 감량’ 한혜연 “한약 다이어트로 12kg 감량..탄소 주사, 호르몬 다이어트도 시도했다”(‘
- 강동원 “부지 100평 복층집 거주..자가 아니고 렌트”(‘피식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