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추석 연휴 관광지 정상 운영…관광객 유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추석 연휴 기간 포항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을 위해 지역 내 관광지를 정상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시는 9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연휴 기간 중 지역 내 주요 관광지인 ▲스페이스워크 ▲보경사 ▲오어사 ▲포항크루즈 ▲사방기념공원 ▲이가리 닻 전망대 등을 정상 운영한다.
포항의 대표 관광지이자 최근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는 스페이스워크는 추석 전후인 28일, 3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인생네컷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광택시, 국민여가캠핑장 할인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는 추석 연휴 기간 포항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을 위해 지역 내 관광지를 정상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시는 9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연휴 기간 중 지역 내 주요 관광지인 ▲스페이스워크 ▲보경사 ▲오어사 ▲포항크루즈 ▲사방기념공원 ▲이가리 닻 전망대 등을 정상 운영한다.
▲포항함 ▲경상북도수목원 ▲구룡포과메기문화관 ▲귀비고(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 ▲국립등대박물관 등은 추석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
시는 주요 관광지 정상 운영과 함께 추석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항의 대표 관광지이자 최근 가장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는 스페이스워크는 추석 전후인 28일, 3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인생네컷 행사를 진행한다. 스페이스워크를 배경으로 인생네컷 사진을 남기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시는 이번 연휴 기간 동안 관광택시 요금 10% 할인, 국민여가캠핑장 이용요금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귀비고는 연오랑세오녀 신화를 물길의 이미지로 풀어낸 현대미술 기획 전시전인 ‘물길에서 함께 턴(turn)’을 선보인다.
기타 사항은 시나 포항문화관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시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추석 연휴에 포항을 찾는 분들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며 "가족, 친지, 친구들과 포항에서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r.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