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러블리 한복 자태...“건강한 추석 보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풍성한 한가위 메시지를 전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오늘(29일) 정오 공식 SNS에 2023년 추석 맞이 인사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하이키는 "어느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찾아왔다.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우리는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을 마이키(팬덤명)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라고 따뜻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오늘(29일) 정오 공식 SNS에 2023년 추석 맞이 인사 동영상을 게재했다. 네 멤버들은 서로 다른 매력의 아름다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하이키는 “어느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찾아왔다.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우리는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Seoul Dreaming)’을 마이키(팬덤명)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라고 따뜻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하이키는 “잠시 고민, 걱정은 내려놓고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남은 한 해도 추석 보름달처럼 맑고 아름답게 빛나기를 하이키가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하이키랑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가요. 따뜻하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며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하이키는 지난달 30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서울 드리밍’으로 자체 최고 신기록을 경신했다. 음반 부문에서는 무려 전작 대비 10배 이상 증가한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약 7만 4000장을 돌파했다. 음원 또한 더블 타이틀곡 ‘서울(SEOUL)(Such a Beautiful City)’과 ‘불빛을 꺼뜨리지 마(Time to Shine)’ 모두 국내외 차트인에 성공하면서 ‘믿고 듣는 하이키’라는 타이틀을 증명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솔로’ 16기 광수·옥순, 현실 커플 스포?
- 이찬혁·수현 母 “남매 독립 선언 충격...한 달을 울어”(‘나혼산’)
- 오메가엑스, 한복 추석 인사...“보름달과 함께 소원 이루길”
-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 10월 1일 추석특집 편성
- “‘갈릴레오’와 안전운전 하시길”...케플러, 센스 가득 추석 인사
- 판타지 보이즈 ‘도쿄 콘서트’, 오늘(29일) 일반 판매...피켓팅 예고
- ‘연인’ 파트2, 베일 벗었다...남궁민·안은진 눈물 재회 예고
- 블랙핑크 리사, ‘19금 쇼’ 사진 공개...상의탈의 안 했다
- BTS 정국, 신곡 ‘3D’ 뮤비 공개...차원 초월해 전하는 마음
-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동거 시작...이벤트 폭격에 ‘광대승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