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변신... 이정은·장도연, '힙하게' 마지막회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은과 개그우먼 장도연이 드라마 '힙하게' 마지막 회를 강렬하게 장식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29일 이정은과 장도연의 출격을 알렸다.
공개된 스틸 속 죄수복을 입고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발산하는 이정은과 환한 미소의 장도연이 과연 어떤 활약으로 재미를 안길까.
그런 가운데 이정은, 장도연의 특별출연이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은과 개그우먼 장도연이 드라마 '힙하게' 마지막 회를 강렬하게 장식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측은 29일 이정은과 장도연의 출격을 알렸다. 공개된 스틸 속 죄수복을 입고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발산하는 이정은과 환한 미소의 장도연이 과연 어떤 활약으로 재미를 안길까.
지난 방송은 연쇄살인범으로 의심받았던 김선우(수호)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연쇄살인범에게 살해당하는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졌다. 봉예분(한지민)을 지키기 위해 희생한 김선우의 안타까운 마지막은 눈물샘을 자극했다.
섬뜩한 칼날을 숨긴 채 무진 곳곳을 활보하는 연쇄살인범이 누구일지 봉예분과 문장열(이민기)이 연쇄살인범을 잡아들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이정은, 장도연의 특별출연이 궁금증을 높인다. 먼저 감옥에서 포착된 이정은의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이정은의 특별 출연은 전작인 '눈이 부시게'의 인연으로 이뤄졌다. 한지민과 김석윤 감독, 이남규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이정은이 의리로 지원 사격에 나서는 것.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에서 환상의 모녀 호흡을 보여줬던 한지민과 이정은이기에 기대를 더한다.
장도연은 김석윤 감독과의 인연으로 '힙하게'에 출연하게 됐다. 김석윤 감독과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췄던 장도연이 능청스러운 연기 변신으로 보여줄 모습이 궁금증을 부른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영웅, '학폭 논란' 6개월 만 슬그머니 활동 재개
- "대학·결혼 이야기 금지"...임영웅, 추석 인사도 '센스 만점'
- "현재 몸무게 115kg"...정준하, 건강 이상설 해명
- 김종민 "이상형? 돈 안 빌리는 사람...공개연애는 NO" ('신랑수업')
- god 김태우 "국민그룹 타이틀, 감사하지만 쑥스러워" ('ㅇㅁㄷ지오디')
- 김수미, 아들 술버릇 폭로한 서효림에 "아니다 싶으면 끝내" ('짠당포')
- '비매너 논란' 권순우, 연인 유빈에게 튄 애꿎은 불똥
- "비겁한 사람 많아"…송중기가 생각하는 '좋은 어른' [인터뷰]
- 정소민 "동생이 먼저 결혼…베프 같은 부부 부러워" [인터뷰]
- 유라 "걸스데이, 많이 그리워...멤버들도 완전체 활동 원해"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