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 10월 1일 추석특집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추석 연휴 안방을 찾는다.
채널A가 추석을 맞아 준비한 영탁의 '2022 단독 콘서트 탁쇼(TAK SHOW)'가 오는 10월 1일 전파를 탄다.
당시 데뷔 17주년을 기념해 열린 영탁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모두에게 각별했던 공연이었기에 이번 특별 편성이 더욱 뜻깊다.
한편, 영탁의 추석 특집 '탁쇼'는 오는 10월 1일 오후 8시 40분 채널 A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가 추석을 맞아 준비한 영탁의 ‘2022 단독 콘서트 탁쇼(TAK SHOW)’가 오는 10월 1일 전파를 탄다.
지난해 공연계를 강타한 영탁의 ‘탁쇼’는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서울, 인천, 대구, 대전, 창원, 부산, 전주, 안동에서 펼쳐진 영탁의 전국 투어 공연이다. 당시 데뷔 17주년을 기념해 열린 영탁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모두에게 각별했던 공연이었기에 이번 특별 편성이 더욱 뜻깊다.
영탁은 ‘탁쇼’를 통해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난 뒤 서울 앙코르 공연까지 성대하게 마무리하며 ‘명불허전’ 라이브 가수의 진면목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이번 채널A를 통한 특별 편성에도 시선이 쏠린다.
한편, 영탁의 추석 특집 ‘탁쇼’는 오는 10월 1일 오후 8시 40분 채널 A에서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갈릴레오’와 안전운전 하시길”...케플러, 센스 가득 추석 인사
- 판타지 보이즈 ‘도쿄 콘서트’, 오늘(29일) 일반 판매...피켓팅 예고
- ‘연인’ 파트2, 베일 벗었다...남궁민·안은진 눈물 재회 예고
- 블랙핑크 리사, ‘19금 쇼’ 사진 공개...상의탈의 안 했다
- BTS 정국, 신곡 ‘3D’ 뮤비 공개...차원 초월해 전하는 마음
-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동거 시작...이벤트 폭격에 ‘광대승천’
- “외롭지 않았으면”...‘나는 솔로’ 16기 영숙, 눈물의 최종 선택
- “42살 맞아?”...송혜교, 나이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
- ‘그레이트 김호중’, 벅찬 감동의 연속...한가위 풍성하게 채웠다
- ‘항저우 아시안게임’ 6일차, 수영→펜싱 주요 경기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