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잘생겨졌다고?”…유튜버 보겸, 성형 2년 만에 얼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루' 표현으로 윤지선 세종대 교수와 법정 공방을 벌이며 성형수술을 한 유튜버 보겸(본명 김보겸)이 2년 만에 얼굴을 공개했다.
28일 보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얼굴'이라는 짧은 제목과 함께 약 7분짜리 영상을 공개했다.
종이 상자를 벗고 달라진 얼굴을 공개한 보겸을 향해 네티즌들은 "이렇게 달라졌다고? 너무 잘생겨졌는데", "완전 다른 사람이다", "진짜 잘생겨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보이루’ 표현으로 윤지선 세종대 교수와 법정 공방을 벌이며 성형수술을 한 유튜버 보겸(본명 김보겸)이 2년 만에 얼굴을 공개했다.
28일 보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얼굴’이라는 짧은 제목과 함께 약 7분짜리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보겸은 지난 2021년 6월, 8시간에 걸쳐 이마, 눈, 코, 얼굴 윤곽 등을 성형 수술했다.
영상 속 보겸은 “댓글에 하트를 누르면서 제 영상에 달린 댓글을 모두 읽었다. 주로 많이 나온 얘기가 ‘힘내라’랑 ‘얼굴 모자이크 풀어달라. 너무 보고 싶다’였다”고 말했다.
이어 “얼굴 가리고 모자이크한 게 답답하셨을 것 같다. 팬분들이 제가 얼굴을 공개하고 거리감 없는 모습으로 뵙기를 원하신다면 심호흡 한 번 하고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종이 상자를 벗고 달라진 얼굴을 공개한 보겸을 향해 네티즌들은 “이렇게 달라졌다고? 너무 잘생겨졌는데”, “완전 다른 사람이다”, “진짜 잘생겨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인 29일 오후 1시 기준 조회수 292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하는 중이다.
한편 보겸은 자신의 인사법 ‘보이루’를 여성혐오 표현이라고 주장한 윤지선 세종대 교수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고, 지난 3월 승소가 확정돼 윤 교수가 보겸에게 5000만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이 나왔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에 “행복한 가정 꾸렸으면 좋겠다, 결혼 못해 가슴 아파”(‘밉지않은관
- 잘 나가던 한문철 변호사, 논란 휩싸였다…바람막이 ‘12만 9000원’ 판매 논란
- 미자, 결혼 후 1년 만에 첫 요리..♥김태현, 아찔한 맛에 “충격의 도가니다”(‘미자네주막’)
- 최희 “둘째 임신 때 안면마비 후유증 찾아와, 보톡스 치료 했다”(‘최희로그’)
- “이것이 제니의 섹시 포즈” 블랙핑크 제니, 파격 속옷 화보 ‘섹시 그 자체’
- 김호중, 음료제조업체에 9000만원 토해낸다…미지급 모델료 청구소송 기각
- “복분자주 9병 마셔” 폭로에 이솜 ‘찐당황’..조현아 “증인이 있다”(‘조목밤’)
- 진통제 찾다가 숨진 25세 배우 앵거스 클라우드…사인은 약물중독 [할리웃 톡]
- ‘8kg 감량’ 한혜연 “한약 다이어트로 12kg 감량..탄소 주사, 호르몬 다이어트도 시도했다”(‘
- 강동원 “부지 100평 복층집 거주..자가 아니고 렌트”(‘피식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