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김호중’, 벅찬 감동의 연속...한가위 풍성하게 채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이며 한가위를 풍성하게 채웠다.
28일 방송된 TV CHOSUN 김호중 단독쇼 'GREAT 김호중'은 지난 2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던 단독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안방극장에 그대로 옮긴 프로그램이다.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지붕 위에서 한복을 입고 등장한 김호중의 모습으로 시작된 'GREAT 김호중'은 '바람남'으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TV CHOSUN 김호중 단독쇼 ‘GREAT 김호중’은 지난 2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던 단독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안방극장에 그대로 옮긴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은 시작부터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했다.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지붕 위에서 한복을 입고 등장한 김호중의 모습으로 시작된 ‘GREAT 김호중’은 ‘바람남’으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지붕이 갈라지는 듯한 CG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리프트까지 더해지며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했다.
오프닝 무대를 마친 김호중은 “한가위 추석에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릴 수 있어 영광”이라고 관객들과 시청자들에 인사하는가 하면 “오늘 준비한 곡이 많다”라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공연이 될 것임을 약속했다.
이어 김호중은 ‘가을꽃’, ‘고향의 봄’, ‘모란동백’을 연달아 선보이면서 감정선을 끌어올려 객석은 시작부터 눈물바다가 되는가 하면, ‘태클을 걸지마’, ‘파트너’, ‘테스형!’까지 트로트로 분위기를 끌어올리기도 했다.
‘빛이 나는 사람’까지 마친 김호중은 “어둠 속에 있었던 저에게 한줄기 보라색 빛이 왔고, 수많은 별들이 되어 비춰주셨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여러분의 인생을 더 빛나게 해줄 가수 김호중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 밖에도 ‘할무니’, ‘친정엄마’, ‘고향역’, ‘청춘을 돌려다오’, ‘고장난 벽시계’, ‘애인이 되어줄게요’ 등 성인가요부터 ‘Tiritomba’(티리돔바), ‘Adoro’(아도로) 등 클래식,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천상재회‘, ’고맙소‘까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들로 가득 채웠다.
특히 압도적인 공연 스케일이 눈길을 끌었다. 증강현실을 접목해 콘서트 무대를 더욱 다채롭고 웅장하게 연출한 것은 물론,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김호중의 퍼포먼스까지 더해지며 공연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상남자의 향기가 느껴지는 터프한 무대를 즐기셨냐”라며 팬들과 소통한 김호중은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타임 투 세이 굿바이(Time To Say Goodbye)’를 열창하며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항저우 아시안게임’ 6일차, 수영→펜싱 주요 경기 총정리
- ‘효심이네’ 고주원, 유이에 “할 말 있어”...마음 고백하나
- 역전 우승 꿈꾸는 3X3 남자농구, 박재민 ‘감동 해설’(아시안게임)
- 이정은X장도연 ‘힙하게’ 최종회 특별출연...강렬 존재감
- 뉴진스, 또 신기록...데뷔 앨범 스포티파이 10억 스트리밍
- 에이핑크 “보름달처럼 웃음 가득 찬 추석 보내세요”
- god 출격에 안방 1열 ‘들썩’...방시혁 “유일무이 존재” 극찬
- ‘나는 솔로’ 16기 영숙·상철, 어깨동무 투샷...현실 커플 됐나
- BTS 정국, 오늘 솔로 싱글 ‘3D’ 발매...연타석 홈런 예고
- 장동직 “20년 전 이혼, 철저히 숨긴 이유는...”(‘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