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캐피탈, 추석 맞이 전통문화체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캐피탈(대표이사 김병희)은 서울 중구 중림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추석 맞이 전통문화체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중림종합사회복지관 개관 11주년을 기념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플리마켓, 바자회, 노래자랑, 전통문화체험 등 다채로운 축제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나호용 기자 =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캐피탈(대표이사 김병희)은 서울 중구 중림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추석 맞이 전통문화체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중림종합사회복지관 개관 11주년을 기념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플리마켓, 바자회, 노래자랑, 전통문화체험 등 다채로운 축제로 진행됐다.
DGB캐피탈 봉사단은 송편비누 만들기, 윷놀이, 투호, 전통 팽이 돌리기 등 전통문화 놀이 부스를 운영하며 어린이와 어르신 모두 같이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DGB금융그룹의 DGB 행복 Dream Day 일환으로 진행됐다. 매년 5월 가정의 달과 9월 사회복지의 달에 하루를 Dream Day로 지정해 복지기관이나 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GB캐피탈 관계자는 “지역사회 주민들의 행복한 축제를 함께 할 수 있어 임직원 모두 뿌듯함을 느꼈다”며 “추석 이후에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실행할 수 있는 활동을 중림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h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