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커 확정?” 나솔 16기 영숙·상철 어깨동무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상철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됐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상철이 밤새도록 영숙, 영자에게 '확신의 답'을 요구하는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끌었다.
영숙은 "상철이 하고 싶은 대로 하라"면서 "나 진짜 돌겠는데"라며 답답해했다.
결국 영숙은 "아, 제발 그만 얘기해!"라고 폭발했으나, 상철은 이에 굴하지 않고 "손 잡아 봐도 돼?"라며 폭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상철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됐다.
영숙은 9월 28일 오후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상철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다음 주 방송분에서 16기의 최종 선택이 공개되는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현실 커플'이 됐을지 주목된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상철이 밤새도록 영숙, 영자에게 ‘확신의 답’을 요구하는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끌었다.
특히 상철은 영숙에게 “내가 마지막 선택을 했으면 좋겠냐? 내일 어떻게 해야 할까?”라고 집요하게 물었다. 영숙은 “상철이 하고 싶은 대로 하라”면서 “나 진짜 돌겠는데”라며 답답해했다. 상철은 이때를 틈타 “내가 오빠잖아. ‘오빠야’라고 해봐 빨리~”라고 요구했고 심지어 “슈퍼 데이트권, 나한테 안 쓴 거, 잘못 했어? 안 했어?”라고 ‘무한 질문 도르마무’에 들어갔다. 결국 영숙은 “아, 제발 그만 얘기해!”라고 폭발했으나, 상철은 이에 굴하지 않고 “손 잡아 봐도 돼?”라며 폭주했다.(사진=영숙 소셜 미디어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에 “결혼도 못 하고 가슴 아파” 할리우드급 영상편지(관종언니)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했다…폭풍성장 붕어빵 미모(편스토랑)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김수미 “♥서효림 남편 子, 1000만 원 벌면 999만 원 지출”(짠당포)
- 5년 전 ‘효리네 민박’ 인연 돌아왔다, 윤아, 女 유도 동메달 “예인아 축하해!”
- 손예진 “너무 예쁜 아들, 내 눈+♥현빈 하관 닮아‥둘째는 고민”(임진한클라스)
- 코요태 빽가, 김포 타운하우스 공개…母 “며느리 조건? 나한테 개기지 않는”(신랑수업)
- 박나래, 55억 한남동 단독주택에 전집 차렸다‥추석 음식 20인분 도전(나혼산)
- 유이. 주5일 PT 받으며 만든 복근 공개(효심이네 각자도생)
- 17세 임신 조아람 월 수입 500만원+자가 보유에도 “중산층 되고파” 강박 (고딩엄빠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