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선영화] 오늘(29일) '보이스''브로커''교섭''킹메이커''마녀2'

조은애 기자 2023. 9. 29. 08: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 연휴를 맞아 각 방송사들이 다채로운 특선 영화들을 선보인다.

추석 당일인 9월29일 각 방송사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tvN에서 변요한 김무열 주연의 '보이스'가 방영된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각 영화 포스터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각 방송사들이 다채로운 특선 영화들을 선보인다.

추석 당일인 9월29일 각 방송사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tvN에서 변요한 김무열 주연의 '보이스'가 방영된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또 밤 10시10분 MBN에서는 '살수', 밤 10시30분 tvN에서는 '브로커', JTBC에서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 방송된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등이 출연했다.

이어 밤 10시35분 KBS 2TV '교섭', 밤 11시45분 SBS '킹메이커', 밤 12시50분 EBS 1TV '더 한복판으로' 등이 방영될 예정이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