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3기 현숙, 영식·영철과 삼자대면 데이트... “그녀 마음 훔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현숙, 영식, 영철이 2대 1 데이트를 했다.
28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3기 현숙, 9기 영식, 11기 영철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3기 현숙, 9기 영식, 11기 영철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현숙은 영철 영식과 삼자대면 데이트를 했다. 영철은 건배사로 “정말 무거운 마음으로 왔고, 오늘 저는 괴도 루팡이 되겠다. 그녀의 마음을 훔치겠다”고 선언했다.
영식은 술을 더 찾는 모습을 보였고, 그는 “맨정신에 있을 수 있겠냐 지금 이 상황에”라며 최대한 웃으려 애썼다. 영식은 인터뷰에서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었다. 속은 타면서. 이 친구가 다른 사람을 향한 눈빛이나 마음을 내가 내 눈으로 보니까 견디기 힘들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솔사계’ 13기 현숙, 영식·영철과 삼자대면 데이트... “괴도 루팡 되겠다”
- ‘나솔사계’ 11기 영철 “13기 현숙과 서로 확신 없어... 며칠 뒤부터 연락 안 해”
- ‘나솔사계’ 3기 정숙 챙기는 2기 종수... 13기 옥순 “호감 없을 수 있겠다 생각”
- [종합] ‘특종세상’ 장동직, 6년 만 근황... 母에 대한 그리움→사모곡 ‘눈물’
- ‘특종세상’ 장동직 딸 “父, 자궁경부암 예방 접종도 챙겨줘... 엄마 역할 노력”
- ‘특종세상’ 장동직 “20년 전 이혼... 母, 두 딸 키워”
- ‘특종세상’ 장동직, 제주行 근황... “가정사·정신적으로 힘들어 머무는 중”
- 신시아·한예지·강유석·정준원, ‘슬전생’ 캐스팅 확정
- ‘귀순 배우 1호’ 김혜영, 3번 이혼·2번 사기 피해 고백 (‘같이 삽시다’)
- ‘ㅇㅁㄷ지오디’, 오늘(28일) 안방 1열에서 보자…‘어머님께’·‘촛불하나’ 자동 떼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