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맞아?” 윤성빈, 작고 소중한 쏨뱅이 낚고 머쓱(도시어부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성빈이 벵에돔이 아닌 쏨뱅이를 낚았다.
9월 28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리얼 어부들의 경주 대삼치 사냥이 펼쳐졌다.
이경규는 "이러다 벵에 한 마리 오는 거다"며 기대감을 나타냈고, 윤성빈은 긴장감 넘치는 표정으로 낚싯대를 들어 올렸다.
주상욱은 "성빈아 대단하다"며 웃었고, 윤성빈은 "이게 맞냐. 먹을 수 있는 거냐. 딱 봐도 풀어줘야 될 것 같다. 잡힌지도 몰랐다"며 머쓱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윤성빈이 벵에돔이 아닌 쏨뱅이를 낚았다.
9월 28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리얼 어부들의 경주 대삼치 사냥이 펼쳐졌다.
이날 오전 6시 경주 벵에돔 낚시가 본격 시작됐다. 이덕화는 '기다림의 미학'을 강조했고, 이경규 역시 "벵에돔은 기다려야 된다"고 말했다.
1시간이 지난 그때, 담당 PD가 "(윤)성빈 잡았다"고 외쳤다. 이경규는 "이러다 벵에 한 마리 오는 거다"며 기대감을 나타냈고, 윤성빈은 긴장감 넘치는 표정으로 낚싯대를 들어 올렸다.
하지만 윤성빈이 잡은 물고기의 정체는 11cm 귀여운 크기의 쏨뱅이었다. 주상욱은 "성빈아 대단하다"며 웃었고, 윤성빈은 "이게 맞냐. 먹을 수 있는 거냐. 딱 봐도 풀어줘야 될 것 같다. 잡힌지도 몰랐다"며 머쓱해했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했다…폭풍성장 붕어빵 미모(편스토랑)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5년 전 ‘효리네 민박’ 인연 돌아왔다, 윤아, 女 유도 동메달 “예인아 축하해!”
- 이혼 7년 김새롬 “롤모델 서장훈, 이혼해도 잘 사는 돌싱 선구자”(고딩엄빠4)[결정적장면]
- 유이. 주5일 PT 받으며 만든 복근 공개(효심이네 각자도생)
- 김수미 “♥서효림 남편 子, 1000만 원 벌면 999만 원 지출”(짠당포)
- 코요태 빽가, 김포 타운하우스 공개…母 “며느리 조건? 나한테 개기지 않는”(신랑수업)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17세 임신 조아람 월 수입 500만원+자가 보유에도 “중산층 되고파” 강박 (고딩엄빠4)
- 블핑 제니, 속옷 살짝 들고+고혹적 눈빛…군살 1도 찾을 수 없는 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