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대디' 고백 장동직 "결혼·이혼 철저하게 감춰"..미모의 딸 최초 공개 ('특종세상')[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직이 결혼과 이혼을 세상에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28일 방송된 MBN '특종 세상'에는 장동직이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장동직은 배우로서 주목받을 무렵 이른 나이에 결혼해 두 딸을 얻었지만, 전 부인과는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이날 장동직은 방송 최초로 미모의 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장동직이 결혼과 이혼을 세상에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28일 방송된 MBN '특종 세상'에는 장동직이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1995년 드라마 '갈채'로 얼굴을 알린 장동직은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사극 무사 전문 배우로 활약했다. 각종 CF와 드라마, 영화에서 활동하던 그는 2004년에는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를 통해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2017년 이후로 공식적인 활동은 멈춘 상태. 현재 제주도에서 지내고 있다는 그는 "개인적인 가정사도 있었고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위안을 삼으려고 제주도에서 머물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올해 초 허리를 다쳐서 투병하던 어머니가 쇼크가 오면서 갑작스럽게 의식 불명 상태로 세상을 떠난 이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장동직. 그는 "(어머니에게 죄송한) 가장 큰 원인은 내가 일찍 이혼을 하게 된 부분이 제일 큰 거 같다"며 "내가 20여 년 전에 이혼을 했다"고 고백했다.
장동직은 배우로서 주목받을 무렵 이른 나이에 결혼해 두 딸을 얻었지만, 전 부인과는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결혼, 이혼 사실을 모두 세상에 알리지 못했다는 그는 "요즘은 많은 부부들이 안 맞으면 헤어질 수도 있다는 사회적인 통념이 생겼지만 우리 때는, 특히 나 같은 직업은 자꾸 확대해석하고 부각시켰다. (이혼 당시) 아이들은 유치원, 초등학교에 갓 들어갔을 때인데 집안 이야기가 나오는 게 굉장히 부담스러워서 철저하게 감췄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날 장동직은 방송 최초로 미모의 딸을 공개했다. 올해 26세인 장동직의 딸은 아빠를 닮아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장동직 딸은 "아버지가 굉장히 깨어있다. 같이 손잡고 산부인과도 간다. 산부인과에 가서 자궁경부암 예방주사도 맞혀주신다"며 "사실 이게 아버지와 딸들이 같이 하기에는 힘든 거라고 생각한다. 근데 아버지는 어머니들이 할 수 있는 역할까지 겸해 주셔서 많이 노력해 주신 거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장동직은 "미국 가기 전까지는 가부장적인 아빠였다. 근데 미국에 있을 때부터 아이들이 커가면서 매년 자라는 모습을 보면서 어느 순간부터 내가 가부장적인 아버지의 역할을 하는 게 아니라 친구로서 가야겠다 싶어서 완전히 바꿨다. 지금은 철저하게 친구 내지는 조금 아래인 거 같다"고 말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에 조언 “아들 바람날까 걱정..다른女 보고 확 갈 수 있어”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선우용여 “미국서 생활고 시달리다 귀국”
- 송윤아, 제주도 '집콕' 생활=공황장애 탓 “갑자기 운전 못해, 숨 안 쉬어져”
- 오윤아 “카메라 감독이 가슴 줌인..울면서 하차하려 했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