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둘째 임신 때 안면마비 후유증 찾아와, 보톡스 치료 했다”(‘최희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희가 안면마비 후유증을 고백했다.
28일 '최희로그 CHOI-HEE LOG'에는 '드디어 이사 가는 날! |안 버리고 챙겨온 육아꿀템 소개 (+새로운 집 맛보기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최희는 "또복이(둘째) 모유 수유는 길게 하지 않았다. 또복이 때는 모유 수유를 짧게 한 이유가 있다. 예전에 안면마비가 왔었다. 그게 후유증 없이 잘 나았다고 생각했는데 또복이를 임신했을 때 약간의 후유증이 찾아왔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최희가 안면마비 후유증을 고백했다.
28일 ‘최희로그 CHOI-HEE LOG’에는 ‘드디어 이사 가는 날! |안 버리고 챙겨온 육아꿀템 소개 (+새로운 집 맛보기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최희는 이사 전날 마지막 정리를 했다.
최희는 “아기들 데리고 이사하는 거 보통 일이 아닌 것 같다. 이사 가기 전까지 정리할 건 정리하고 버릴 건 버리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보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이어 최희는 “또복이(둘째) 모유 수유는 길게 하지 않았다. 또복이 때는 모유 수유를 짧게 한 이유가 있다. 예전에 안면마비가 왔었다. 그게 후유증 없이 잘 나았다고 생각했는데 또복이를 임신했을 때 약간의 후유증이 찾아왔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약물 치료라든지 적극적인 치료를 하진 못하니까 그냥 임신한 상태로 얼굴 마사지 정도 하고 그렇게 치료를 했었다. 근데 이게 점점 심해지는 거다. 불편함을 느꼈다. 아기를 낳고 모유 수유를 중단하고 보톡스 치료를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 나가던 한문철 변호사, 논란 휩싸였다…바람막이 ‘12만 9000원’ 판매 논란
- 미자, 결혼 후 1년 만에 첫 요리..♥김태현, 아찔한 맛에 “충격의 도가니다”(‘미자네주막’)
- 김호중, 음료제조업체에 9000만원 토해낸다…미지급 모델료 청구소송 기각
- 진통제 찾다가 숨진 25세 배우 앵거스 클라우드…사인은 약물중독 [할리웃 톡]
- “이것이 제니의 섹시 포즈” 블랙핑크 제니, 파격 속옷 화보 ‘섹시 그 자체’
- ‘8kg 감량’ 한혜연 “한약 다이어트로 12kg 감량..탄소 주사, 호르몬 다이어트도 시도했다”(‘
- 브브걸 유정♥이규한, 공개 연인들의 핫한 럽스타그램.. 볼륨감 넘치는 몸매
- ‘암 완치’ 윤도현 “이미 5년 전 희귀암 발병..김우빈과 같은 주치의 선생님”(‘유퀴즈’)
- 강동원 “부지 100평 복층집 거주..자가 아니고 렌트”(‘피식쇼’)
- 이시언X기안84, 한혜진에 4살 연하남 빠니보틀 주선..“키 15cm 차이”(‘인생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