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도령 변신’ 다크비 “귀향길 안전히, 풍성한 한가위”
그룹 다크비(DKB)가 에너지 넘치는 추석 인사를 전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8일 다크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알록달록 고운 한복 차림으로 활기찬 인사를 건넨 다크비는 “벌써 2023년,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라며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소망했다.
이어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비시고 귀향길 귀성길 안전벨트 착용하고 안전하게 다녀오시기를 바란다”며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2023년도 다크비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요”라고 훈훈한 분위기 속 추석 인사를 전했다.
다크비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6집 ‘아이 니드 러브’는 청량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각종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고, 이어 발매한 미니 6집 리패키지 ‘위 러브 유’ 또한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보였다.
올해 4월 일본에서 발매한 현지 두 번째 미니앨범 ‘REBEL’(레블)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에 올랐고,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또한 전석 매진으로 성료해 일본에서의 인기를 과시했다. 기세를 이어 첫 단독 제프투어 ‘다크비 제프투어 2023 -프로그레스-(DKB Zepp Tour 2023-Progress-)를 개최하기도 했다.
다크비는 지난 21일 국내 스포츠 이벤트 최초 주제곡 프로젝트이자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주제가인 ‘더 웨이브’를 발매했다. 이들은 내달 13일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개회식에서 주제가 ‘더 웨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