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이솜, 시구부터 '꼬꼬무'까지…온·오프라인 홍보 요정 활약

노한빈 기자 2023. 9. 28. 1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스틸 / CJ ENM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주역, 배우 이솜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추석 연휴 극장가 대세로 자리매김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이솜이 오늘(28일) 야구장, 유튜브, 안방극장까지 올데이 홍보 릴레이를 펼친다.

먼저 이솜은 28일 오후 5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 홈경기에 초청받아 시구에 나선다. 그는 추석 연휴 첫날 야구장 나들이에 나선 가족, 친구, 연인 등 많은 관객들에게 특유의 밝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28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 진솔한 토크부터 가수 조현아와의 유쾌한 티키타카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할 전망이다. 특히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귀신을 보는 미스터리한 의뢰인 유경(이솜)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신선한 케미를 완성한 영화의 주역들과의 비하인드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오후 10시 20분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출연해 28일 홍보 릴레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솜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몰입한 찐텐 리액션부터 열정적인 영화 홍보까지 센스 있는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이처럼 추석 연휴의 첫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홍보 행보를 예고한 이솜의 대체 불가한 매력은 28일 오후 5시 잠실 주경기장 LG 트윈스 홈경기, 오후 7시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 오후 10시 20분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