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만 틱톡커' QWER 냥뇽녕냥, 첫 프로필 공개…10월 18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기타와 피아노 포지션을 맡은 냥뇽녕냥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총 688만 SNS 팔로워를 소유한 냥뇽녕냥은 QWER 제작 과정을 담은 콘텐츠 '최애의 아이들'로 첫 외부 활동을 시작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팀 내에서 기타와 피아노를 담당하는 냥뇽녕냥은 다재다능한 능력치로 QWER의 '치트키'로 활약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기타와 피아노 포지션을 맡은 냥뇽녕냥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냥뇽녕냥은 기타를 든 채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냥뇽녕냥은 410만 틱톡 구독자를 소유한 인플루언서로, 인스타그램과 X(구 트위터),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동하고 있다. 총 688만 SNS 팔로워를 소유한 냥뇽녕냥은 QWER 제작 과정을 담은 콘텐츠 '최애의 아이들'로 첫 외부 활동을 시작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팀 내에서 기타와 피아노를 담당하는 냥뇽녕냥은 다재다능한 능력치로 QWER의 '치트키'로 활약할 전망이다.
QWER이라는 생소한 팀명에는 온라인 게임의 스킬 키인 Q·W·E·R처럼, 네 개의 포지션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냥뇽녕냥(E)을 포함해 드럼의 쵸단(Q)과 베이스의 마젠타(W), 보컬의 이시연(R)까지 각기 다른 개성의 조합으로 구성돼 국내외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QWER은 데뷔 전부터 공식 팬클럽 회원 수 3만 명을 돌파했다.
한편, QWER은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이 기획·제작하는 글로벌 걸밴드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내달 18일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채영, 민낯도 예뻐…청순미에 건강미까지 ‘다 가졌네’ [DA★]
- ‘억대 몸값’ 김혜영, 3번 결혼→사기당해 폐업…파란만장 인생史 (같이 삽시다)
- 이경규 울분 폭발…자존심까지 다 버렸다 (도시어부5)
- ‘태도 논란’ 권순우, 상대에 사과→자필 사과문 “경솔했다”
- 정준하 건강 이상설에 “나 큰일 났다고, 내가 봐도 그렇긴 해” (라스)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