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싱글 5집 'I FEEL HOPE'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우혁이 밤하늘 아래 신비한 분위기 넘치는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소속사 WH CREATIVE는 지난 27일 오후 장우혁의 다섯 번째 싱글앨범 'I FEEL HOPE(아이 필 호프)'의 첫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장우혁의 다섯 번째 싱글앨범 'I FEEL HOPE'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가수 장우혁이 밤하늘 아래 신비한 분위기 넘치는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 속 장우혁은 어둠이 내려앉은 고요한 거리에서 은은하게 새어 나오는 네온 불빛 아래 우두커니 서서 압도적인 무게감을 전하고 있다. 무언가를 준비하는 것처럼 숨을 고르는 듯한 모습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장우혁은 시크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깊게 눌러 쓴 모자와 상의를 연결하고 있는 은빛 체인이 유독 돋보인다.
장우혁은 데뷔 이후 90년대의 트렌드를 화려하게 견인했다. 이번 앨범에는 어떤 방식으로 자신의 트렌디함을 녹여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장우혁의 다섯 번째 싱글앨범 ‘I FEEL HOPE’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절 고속도로 휴게소 지출금액, 1인당 평균 1만5000원
- "김연경 배구 해설 반대"…이재영 팬덤, KBS 앞 트럭시위
- 한국 남성, 일본 관광중 곰에 습격당해..."머리, 오른팔 다쳐"
- 박원순 묘소는 누가 훼손했나…한 달째 용의자 못 찾아
- 성관계 못하자 “못 써먹겠다”...광분해 손도끼 든 전남편 [그해 오늘]
- 전 남친과 낳은 아기 숨지자 유기한 10대 엄마와 20대 동거남
- “북한 여선수, 연예인보다 예뻐” 中 누리꾼 홀렸다
- `그놈이 든 흉기` 공포에 온 국민이 얼어붙었다
- "왜 밥 안 차려줘!"…추석 앞두고 아내 살해한 70대
- 로또 당첨 힘든데…올해 1등 3건 안 찾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