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당장 나래바 출시” 고구마+감자맛 가지 탕수육에 반했다(토밥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래바'의 사장, 박나래가 새로운 안주 메뉴를 선언했다.
얼얼한 마라의 맛으로 입안의 감각이 사라질 때쯤 가지 탕수육, 쯔란 소고기볶음 등 속을 달래줄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도 일품이다.
이어 김숙은 맨손으로 가지 탕수육을 집어 먹으며 "이거 다음 주쯤 나래바에 나온다"라며 은근한 기대감을 전한다.
전설의 '나래바'에 새롭게 등장할 메뉴 가지 탕수육과 입 안이 얼얼해지는 화끈한 맛의 마라탕은 오는 30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래바'의 사장, 박나래가 새로운 안주 메뉴를 선언했다.
9월 30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는 경기도 하남, 남양주에서 펼쳐지는 '뭘 좋아할지 몰라 다~준비했어' 특집이 이어질 예정이다.
취향 저격 음식이 끝없이 나오는 위험한 특집을 마무리해 줄 대망의 음식은 마라탕. 30년 경력의 현지 쉐프가 만드는 얼얼하고 진한 마라탕으로, 사골육수부터 소스까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직접 제조한다고.
얼얼한 마라의 맛으로 입안의 감각이 사라질 때쯤 가지 탕수육, 쯔란 소고기볶음 등 속을 달래줄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도 일품이다.
마라탕을 처음 먹어본다는 '맵초보(매운맛을 잘 못 먹는)' 현주엽은 첫 시식에 앞서 잔뜩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세심하게 나뉘어 있는 맵단계에 걱정 없이 주문 한다. 이어 멤버들과 함께 중국 전통의 방식 그대로 3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재료들을 각자 그릇에 담기 시작하는데.
토밥즈는 각종 채소와 토핑 그리고 고기까지 야무지게 골라 담으며 막힘없이 착착 주문을 이어간다. 현주엽은 재료를 담기에 앞서 머뭇머뭇 망설이며 멤버들에게 질문한다.
가장 늦게 재료를 담아온 현주엽은 아무런 야채와 토핑 없이 고수만 잔뜩 담아와 "이렇게 하면 맛이 없다"라고 사장님께 잔소리를 듣기도. 급기야 옆자리에 앉아 가만히 본인의 마라탕을 먹던 히밥은 현주엽의 고수 마라탕 냄새만으로도 힘들어한다.
마라탕에 이어 등장한 바삭한 식감이 예술인 가지 탕수육은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설탕에 절인 가지를 전분 가루에 묻혀 특제 소스와 함께 먹는 별미로 강경 육식파 현주엽은 "얘 진짜 맛있다. 물건이다"라며 "이렇게 맛있는 가지는 처음이다. 눈 감고 먹으면 가지인지 아닌지도 모를 식감"이라고 감탄한다.
이어 김숙은 맨손으로 가지 탕수육을 집어 먹으며 "이거 다음 주쯤 나래바에 나온다"라며 은근한 기대감을 전한다. 박나래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이번 주에 당장 해봐야 하나?!"라고, 답하는데. 전설의 '나래바'에 새롭게 등장할 메뉴 가지 탕수육과 입 안이 얼얼해지는 화끈한 맛의 마라탕은 오는 30일 확인할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했다…폭풍성장 붕어빵 미모(편스토랑)
- 5년 전 ‘효리네 민박’ 인연 돌아왔다, 윤아, 女 유도 동메달 “예인아 축하해!”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김수미 “♥서효림 남편 子, 1000만 원 벌면 999만 원 지출”(짠당포)
- 코요태 빽가, 김포 타운하우스 공개…母 “며느리 조건? 나한테 개기지 않는”(신랑수업)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17세 임신 조아람 월 수입 500만원+자가 보유에도 “중산층 되고파” 강박 (고딩엄빠4)
- 블핑 제니, 속옷 살짝 들고+고혹적 눈빛…군살 1도 찾을 수 없는 몸매 자신감
- 서경석 건물주 됐다, 마포 46억 5층 건물 최초 공개 “모두 임대 완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박은지 30㎏ 빼고 도발적 망사룩, 예쁜데 가슴 부황자국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