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사랑받을 줄 몰랐던 ‘레베카’ 10주년” 후배들 위한 노하우 전수 ‘미담’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옥주현이 출연 중인 뮤지컬 '레베카'에 대해 이야기했다.
옥주현은 9월 28일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3부에 2013년 초연 이후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레베카'를 대표해 테이, 이지혜와 함께 출연했다.
특히 옥주현은 초연부터 대체불가 댄버스를 구축하며 '레베카' 신드롬을 일으키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옥주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레베카' 10주년 기념공연은 오는 11월 19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옥주현이 출연 중인 뮤지컬 '레베카'에 대해 이야기했다.
옥주현은 9월 28일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3부에 2013년 초연 이후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레베카’를 대표해 테이, 이지혜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옥주현은 “독이 되어버린 사랑을 표현해야 하는 레베카의 그녀 댄버스”라고 시청자들에게 자신을 소개했다.
옥주현은 ‘레베카’에 대해 “솔직히 저는 이 작품이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줄 몰랐다”라며 “‘반응이 없으면 어떻게 하지’라는 걱정도 있었는데 (첫 공연 커튼콜 당시) 그 분위기가 아직도 기억난다. 정말 소름 돋았다”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가장 좋아하는 넘버로 ‘어젯밤 꿈속 맨덜리’를 꼽으며 즉석에서 불러 공연장에 와있는 듯한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훈훈한 미담까지 공개됐다. 함께 방송에 출연한 테이는 “제가 ‘레베카’를 꼭 하고 싶었는데, 제가 좋아한다고 하니까 모든 시즌 사비로 티켓을 사주셨다”라고 깜짝 고백하는가 하면 “평소 후배들에게 아낌없이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 개선을 위해 의견을 주는 배우는 찾아보기 힘든 만큼 정말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옥주현은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레베카’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인사하며 마무리했다.
뮤지컬 ‘레베카’는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으로 유럽뮤지컬의 레전드라 불리는 두 사람의 역작으로 불린다. 한국에서는 2013년 초연 이후 누적 관람객 100만 명이라는 기록을 세운 ‘메가 스테디셀러'다.
옥주현은 맨덜리 저택의 집사이자 맨덜리 저택 곳곳에 남은 레베카의 흔적을 소중히 간직하려 하는 ‘댄버스 부인’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옥주현은 초연부터 대체불가 댄버스를 구축하며 ‘레베카’ 신드롬을 일으키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옥주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레베카' 10주년 기념공연은 오는 11월 19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사진=SBS ’모닝와이드‘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했다…폭풍성장 붕어빵 미모(편스토랑)
- 5년 전 ‘효리네 민박’ 인연 돌아왔다, 윤아, 女 유도 동메달 “예인아 축하해!”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김수미 “♥서효림 남편 子, 1000만 원 벌면 999만 원 지출”(짠당포)
- 코요태 빽가, 김포 타운하우스 공개…母 “며느리 조건? 나한테 개기지 않는”(신랑수업)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17세 임신 조아람 월 수입 500만원+자가 보유에도 “중산층 되고파” 강박 (고딩엄빠4)
- 블핑 제니, 속옷 살짝 들고+고혹적 눈빛…군살 1도 찾을 수 없는 몸매 자신감
- 서경석 건물주 됐다, 마포 46억 5층 건물 최초 공개 “모두 임대 완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박은지 30㎏ 빼고 도발적 망사룩, 예쁜데 가슴 부황자국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