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팅커벨로 변신...추석맞아 '송편 역조공'→팬 사랑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눈부신 팬 사랑을 증명했다.
권은비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생일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평소 팬 사랑이 각별하기로 유명한 권은비는 팬 한명 한명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고 함께 셀카를 촬영해 주는 등 '팬 바보'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권은비는 추석 연휴 시작을 하루 앞두고 열린 행사에서 팬들에게 예쁘게 포장한 백설기와 송편을 직접 나눠주며 통 큰 팬 사랑을 증명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가수 권은비가 눈부신 팬 사랑을 증명했다.
권은비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생일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권은비의 생일을 축하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총 50명의 팬을 추첨해 생일 카페로 초대했다.
권은비는 반짝이는 머리띠와 커다란 나비 날개를 착용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루비(공식 팬클럽명)만을 위한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한 것인데, 마치 팅커벨 같았다는 후문이다. 권은비는 모든 팬들에게 커피 및 각종 음료를 직접 만들어 주는 초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해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평소 팬 사랑이 각별하기로 유명한 권은비는 팬 한명 한명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고 함께 셀카를 촬영해 주는 등 '팬 바보'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환하게 웃는 얼굴로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권은비는 함께해준 팬들을 위한 깜짝 역조공 이벤트를 더해 감동을 안겼다. 권은비는 추석 연휴 시작을 하루 앞두고 열린 행사에서 팬들에게 예쁘게 포장한 백설기와 송편을 직접 나눠주며 통 큰 팬 사랑을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 '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