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에볼루션, 'INVINCIBLE' 첫 티저 영상 '시선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에볼루션(EVOLution)이 드디어 눈을 떴다.
모드하우스는 28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에볼루션의 데뷔 앨범 '무적(MUJUK)' 타이틀곡 'INVINCIBLE' 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에볼루션은 김유연과 김채연, 김나경, 이지우, 코토네, 김수민, 곽연지, 마유로 구성된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디멘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에볼루션(EVOLution)이 드디어 눈을 떴다.
모드하우스는 28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에볼루션의 데뷔 앨범 '무적(MUJUK)' 타이틀곡 'INVINCIBLE' 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감각적인 멜로디 위에 에볼루션의 강렬한 눈빛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교차되는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통해 '무적(MUJUK)'이란 앨범의 이름과 함께 타이틀곡 'INVINCIBLE' 키워드가 녹아들어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앞서 팬들이 선택한 콘셉트 포토로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개성을 드러낸 에볼루션. 여기에 'INVINCIBLE'의 첫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음에 따라, 이들이 보여줄 색깔에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호기심과 궁금증이 한껏 달아오르고 있다.
에볼루션은 김유연과 김채연, 김나경, 이지우, 코토네, 김수민, 곽연지, 마유로 구성된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디멘션이다. 특히 팬들이 직접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이들을 탄생시켰단 점에서 깊은 의미를 가진다. 에볼루션은 이번 티저를 비롯해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에볼루션과 함께 탄생, 먼저 데뷔 활동에 나섰던 러블루션(LOVElution)은 현재 미국을 순회하는 'tripleS 1st World Tour Authentic LOVElution in US'를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오는 10월 14일로 예정된 LA 공연까지,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함께 첫 글로벌 발걸음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트리플에스 유닛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모드하우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