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비주얼 DNA 화제 친오빠 역변 지적 “살 안 빼? 음식이 배로 떨어져”(지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지연이 친오빠에게 외모 지적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연은 친오빠와 밥을 먹으며 대화했다.
이어 지연은 "오빠는 살 빼고 싶은 생각 없냐"라고 물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지연의 오빠 박효준은 모델로, 지연과 똑 닮은 연예인급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티아라 출신 지연이 친오빠에게 외모 지적을 했다.
지연은 9월 27일 자신의 채널 '지연'을 통해 "웃음소리마저 닮은 우리 남매"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연은 친오빠와 밥을 먹으며 대화했다.
그는 "독립하고 얼마 안 돼서 엄마, 아빠, 오빠한테 요리 해줬다. 김치찜이랑 뭔가 엄청나게 했다. 그땐 내가 동시에 여러 가지를 할 요리 실력이 안 됐다. 나도 뭔가 해주고 싶었는 데 한 3시간 걸렸다. 엄마, 아빠는 소파에 주무시고 계시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연은 "오빠는 살 빼고 싶은 생각 없냐"라고 물어 시선을 끌었다. 그는 "오빠는 내가 봤어도 진짜 잘 생겼었다. 근데 지금은 그냥 아저씨다"라고 하자, 그의 친오빠는 "넌 꼭 먹을 때 이런 얘기 하더라"고 반응했다.
이후 박효준이 군고구마를 떨어뜨리자 지연은 "거봐. 뭐 먹다가 떨어뜨리면 배에 떨어지잖아"라고 잔소리를 하자, 박효준은 "바닥에 안 떨어지고 얼마나 좋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지연의 오빠 박효준은 모델로, 지연과 똑 닮은 연예인급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박효준은 과거 ‘슈퍼스타K’ 시즌3에 출연하기도 했다.
(사진=지연 개인 채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했다…폭풍성장 붕어빵 미모(편스토랑)
- 5년 전 ‘효리네 민박’ 인연 돌아왔다, 윤아, 女 유도 동메달 “예인아 축하해!”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김수미 “♥서효림 남편 子, 1000만 원 벌면 999만 원 지출”(짠당포)
- 코요태 빽가, 김포 타운하우스 공개…母 “며느리 조건? 나한테 개기지 않는”(신랑수업)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17세 임신 조아람 월 수입 500만원+자가 보유에도 “중산층 되고파” 강박 (고딩엄빠4)
- 블핑 제니, 속옷 살짝 들고+고혹적 눈빛…군살 1도 찾을 수 없는 몸매 자신감
- 서경석 건물주 됐다, 마포 46억 5층 건물 최초 공개 “모두 임대 완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박은지 30㎏ 빼고 도발적 망사룩, 예쁜데 가슴 부황자국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