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는 몽골몽골' 김종국, 운동 휴지기 몸매가 이 정도?

2023. 9. 28.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 김종국이 운동 휴지기 임에도 압도적인 상의 탈의 비주얼을 뽐낸다.

현존하는 연예계 최강 절친그룹 '용띠즈'와 예능 블루칩 강훈의 만남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연출 김민석 박근형/작가 노진영)은 '용띠절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열다섯 살 차이 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케미 폭발 여행기. 오는 29일(금) 방송되는 7회에서는 여섯 남자가 수령인도, 배송지도 불분명한 여섯 번째 택배 배송을 위해 몽골의 3대 호수 중 하나인 '햐르가스 호수'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강훈은 저녁 9시로 예정된 여섯 번째 택배 배송까지 여유가 생기자 광활하고 아름다운 호수를 즐기기로 한다. 차태현, 홍경인, 강훈이 물놀이를 하고, 장혁과 홍경민이 낚시에 도전하며 다채로운 방식으로 여유를 만끽하는 가운데 김종국은 에메랄드빛 호수를 바라보며 군침만 삼켜 의아함을 자아낸다. 이유인즉슨 몽골 여행으로 인해 강제 운동 휴지기를 가지고 있는 김종국이 '준비되지 않은 근육'을 보여주기에 부끄러웠던 것.

그도 잠시, 김종국은 마치 아이처럼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다 못해 상의를 탈의한 채 호수에 뛰어든다. "운동 쉬어서 벗기 좀 그런데?"라는 김종국의 말이 무색하게도 구릿빛 피부와 초콜릿 복근, 탄탄한 말벅지가 주변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다는 후문. 더욱이 반짝이는 물빛 속에서 한층 돋보이는 김종국의 근육질 몸매에 차태현은 "몸이 헐크야 헐크"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역시 사람은 운동을 해야 해"라고 자기반성 모드에 들어가 웃음을 자아낸다는 전언이다. 또한 'GYM 종국' 애독자인 강훈 역시 '우상' 김종국을 향해 팬심을 폭발시키며 자신의 원샷 카메라를 기꺼이 헌납해 폭소를 더한다고.

이처럼 몽골을 들썩이게 만든 '호수'와 '야수'의 아름다운 만남은 '택배는 몽골몽골' 7회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은 '용띠절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열다섯 살 차이 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케미 폭발 여행기. 오는 7회 방송은 추석 특별 편성으로 인해 평소보다 20분 이른 29일(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