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김민재 극찬 “몇 백 년 후에도 없을 최고의 수비수”(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김민재 선수를 두고 "앞으로 몇백 년 후에도 없을 최고의 수비수"라 극찬한다.
9월 29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독일 최고 명문 구단 FC바이에른 뮌헨 소속 김민재 선수의 이적 후 첫 공식 경기를 관람하는 독일 국제 커플이 등장한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안정환은 김민재 선수를 "아시아 최초이지만, 앞으로 몇백 년 후에도 없을 최고의 중앙 수비수"라며 극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안정환이 김민재 선수를 두고 “앞으로 몇백 년 후에도 없을 최고의 수비수”라 극찬한다.
9월 29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독일 최고 명문 구단 FC바이에른 뮌헨 소속 김민재 선수의 이적 후 첫 공식 경기를 관람하는 독일 국제 커플이 등장한다.
김민재 선수의 등번호가 적힌 유니폼을 입고, 태극기를 든 독일 국제 커플의 영상이 공개된 녹화장은 마치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방불케 했다는 후문. 이날 독일로 선 넘어 살고 있는 국제 커플은 경기 티켓을 구하는 과정부터 FC바이에른 뮌헨의 홈구장인 ’알리안츠 아레나‘를 소개하는 모습까지 직접 생생하게 담아낸다.
아시아 수비수 최초 발롱도르 후보로 선정되었으며, FC바이에른 뮌헨이 제시한 어마어마한 이적료로 전 세계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민재 선수. 이에 스튜디오에서 안정환은 김민재 선수를 "아시아 최초이지만, 앞으로 몇백 년 후에도 없을 최고의 중앙 수비수"라며 극찬한다.
또한 이날 안정환은 선수 시절의 모습을 회상하기도 한다. 수많은 관중 속에 선수 간에 콜사인이 잘 들리지 않아 눈빛으로 소통했다고 하는 한편 이혜원에게 "(티켓 구하기 힘든데) 그동안 내 덕에 축구 편하게 본 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낸다.(사진=채널A)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했다…폭풍성장 붕어빵 미모(편스토랑)
- 5년 전 ‘효리네 민박’ 인연 돌아왔다, 윤아, 女 유도 동메달 “예인아 축하해!”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김수미 “♥서효림 남편 子, 1000만 원 벌면 999만 원 지출”(짠당포)
- 코요태 빽가, 김포 타운하우스 공개…母 “며느리 조건? 나한테 개기지 않는”(신랑수업)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17세 임신 조아람 월 수입 500만원+자가 보유에도 “중산층 되고파” 강박 (고딩엄빠4)
- 블핑 제니, 속옷 살짝 들고+고혹적 눈빛…군살 1도 찾을 수 없는 몸매 자신감
- 서경석 건물주 됐다, 마포 46억 5층 건물 최초 공개 “모두 임대 완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박은지 30㎏ 빼고 도발적 망사룩, 예쁜데 가슴 부황자국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