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BYOB’, 차트 안착→첫 무대 ‘상승세 예고’
그룹 빌리(Billlie)가 성공적인 컴백 청신호를 밝혔다.
빌리는 지난 27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첫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비와이오비 (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빌리는 키치한 매력의 니트 의상을 입고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 퍼포먼스를 소화했다. 멤버들은 트렌디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음악에 맞춰 ‘BYOB’의 각 알파벳을 본딴 직관적인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곡의 흐름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몸짓, 제스처로 빌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빛을 발했다.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는 디스코팝 장르로, 내가 느끼는 감정이 사랑인지 단순한 호감인지 헷갈리는 지금, 아직은 제일 친한 친구들과 노는 게 더 즐거운 주인공의 마음을 빌리의 목소리로 들려준다. 성장하면서 겪게 되는 순간순간마다의 감성을 독특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빌리는 신곡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를 깜짝 발매하고, 스페셜 무대를 선사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 안착했고,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캐나다를 비롯해 일본, 대만, 홍콩 등 다양한 지역의 아이튠즈 K-POP 톱 송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 대세’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빌리는 첫 싱글 ‘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