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티아라 지연, "'잘생겼던 친오빠' 살찌고 나니, 지금은 그냥 아저씨다" 팩폭 ('JIYEO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지연이 잘생겼었다는 친오빠가 지금은 그냥 아저씨가 됐다고 팩폭했다.
영상 편집하던 모습을 보던 지연의 친오빠는 "너 좀 대단한 것 같다. 편집을 잘하더라. 나는 네가 컴퓨터를 잘 다루는 것이 진짜 생소하다. 지금 네가 하는 걸 보면 전문가 느낌이다. 나는 편집 같은 것을 못 한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지연의 친오빠는 지금은 어떻냐고 물었고, 지연은 "지금은 그냥 아저씨다"라며 팩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티아라 출신 지연이 잘생겼었다는 친오빠가 지금은 그냥 아저씨가 됐다고 팩폭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지연 JIYEON'에는 '웃음소리마저 닮은 우리 남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지연은 자신의 집에 친오빠를 초대했고, 간단하게 토스트를 만들었다. 지연은 "옛날에 전자레인지 안을 보고 있으면 엄마, 아빠가 눈 나빠진다고 그랬었다"라고 말했다.
지연은 "내가 원래 혼자 있을 땐 밥을 아예 안 챙겨 먹는다. 숙소 생활할 때 언니들에게 요리를 해주고 싶어서 맛탕을 해줬는데 주방에 연기가 가득 찼다. 프라이팬도 쓸 수 없는 상태가 됐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독립 후 엄마, 아빠에게 김치찜과 제육볶음을 해줬다. 그때는 동시에 여러 가지를 할 능력이 안 됐다. 해주고 싶은 마음만 있던 거다. 요리하는 데 3시간이 걸려서 엄마, 아빠가 소파에서 주무셨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영상 편집하던 모습을 보던 지연의 친오빠는 "너 좀 대단한 것 같다. 편집을 잘하더라. 나는 네가 컴퓨터를 잘 다루는 것이 진짜 생소하다. 지금 네가 하는 걸 보면 전문가 느낌이다. 나는 편집 같은 것을 못 한다"라며 놀라워했다.
함께 군고구마를 먹던 중 지연은 "살 빼고 싶은 생각은 없어? 진짜 잘생겼었다니까. 내가 봐도 오빠는 진짜 잘생겼었어"라고 말했다. 이에 지연의 친오빠는 지금은 어떻냐고 물었고, 지연은 "지금은 그냥 아저씨다"라며 팩폭했다. 이 말을 들은 지연의 친오빠는 "꼭 먹을 때 이런 얘기 하더라"라며 투덜댔다.
고구마를 먹다가 떨어뜨린 친오빠를 보던 지연은 "거봐. 뭐 먹다가 떨어뜨리면 배에 떨어지잖아"라고 일침을 가했다. 지연의 친오빠는 "얼마나 좋아. 바닥에도 안 떨어지고. 이거 바닥에 떨어졌어 봐. 아무도 모른다"라고 변명했다.
이 말을 들은 지연은 MBTI가 뭐냐고 물었고, 지연의 친오빠는 정상이라고 말했다. 이에 지연은 "그럼 난 비정상이냐"라며 웃었다. 두 사람의 MBTI는 INFJ로 동일했고, 지연은 놀라워했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윤도현, "'희귀암' 방사선 치료 중에도 라디오와 뮤지컬 '광화문연가' 병행했다" ('유퀴즈')
- '나는 솔로' 16기 상철 폭주, 영숙에 '오빠' 호칭 강요→"손 잡아도 돼?" 스킨십 시도 | 텐아시아
- [종합] 강동원, "매체에 거의 출연 안하는 이유? 캐릭터에만 집중하길 바란다"('피식쇼') | 텐아시
- [종합] 걸스데이 유라, 장수원의 로봇 연기? "유일하게 눈 앞에서 봤다…회자될지 몰랐다" ('라스'
- "대구말로 오빠야~해봐, 손잡아도 돼?" 16기 상철, 영숙에 스킨십 시도('나는솔로') | 텐아시아
- 차승원, 엄태구 편애하더니…"말 놓기 부담스럽다"('삼시세끼') | 텐아시아
- [종합]'초 1때 사교육 7과목 소화'한 금쪽이, "시험 잘 봐야 엄마한테 칭찬받으니까"('금쪽같은') |
- [종합]이찬원, 최초공개 선언에…정영주 "장가가니?"('편스토랑') | 텐아시아
- '학교 거부증' 중 1 금쪽이, "스스로 정신병원 보내달라고..."('금쪽같은') | 텐아시아
- 지창욱, 혼술 마시고 울었다.."가슴 아픈 일"('집대성')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