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정유민, 첫방송 앞두고 전한 추석 인사(완벽한 결혼의 정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주역들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와 관련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이 추석을 맞아 시청자들과 팬들을 위한 추석 인사를 건네 추석 연휴의 풍요로움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완벽한 결혼의 정석' 주역들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오는 10월 28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은 과거로 돌아와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기꺼이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아찔하고 은밀한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누적 다운로드 수 900만 뷰에 이르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막강한 연기력을 지닌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 등으로 ‘완벽한 캐스팅의 정석’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성공을 이끌었던 오상원 감독과 ‘죽어도 좋아’로 화끈하고 스피드한 서사를 보여준 임서라 작가가 대본을 맡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와 관련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이 추석을 맞아 시청자들과 팬들을 위한 추석 인사를 건네 추석 연휴의 풍요로움을 더했다. 먼저 서도국 역으로 나서는 성훈은 “모처럼 긴 추석 연휴에 모두 함께 평안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연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각종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서, 건강하고 뜻깊은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는 가장 중요한 ‘안전 제일’을 강조한 추석 인사를 남겼다.
한이주 역을 맡은 정유민은 “쾌청한 날씨와 높은 하늘을 보니 어느덧 가을이다. 다가오는 추석, 보름달처럼 넉넉하고 풍성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풍요로운 기운이 만연한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늘 기쁨과 행복,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라며 따스한 기운을 돋워 감동을 자아냈다.
서정욱 역으로 분하는 강신효는 “그동안 바빠서 함께하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들과 추석 연휴에 재밌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알렸다. 특히 “열심히 촬영 중인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말로 시청 독려를 덧붙였다.
다음으로 한유라 역 진지희는 “맑은 하늘, 큰 보름달처럼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는 막내다운 ‘에너지 뿜뿜’ 인사말과 더불어 “지금 저희 배우들이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작품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정혜 역으로 변신한 이민영은 “말만 들어도 즐거운 연휴의 시작이다. 올 추석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많이 웃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는 설렘을 전한 후 “남은 한 해 모두 건강하시고 10월 28일 ‘완벽한 결혼의 정석’으로 찾아뵙겠다”라는 말로 시청자들에게 각별한 애정이 담긴 인사를 보냈다.
제작진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출연하는 전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시청자분들이 평안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기원하며 “한 달 남짓 남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 첫 방송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동생 남세빈, 배우 데뷔했다…폭풍성장 붕어빵 미모(편스토랑)
- 5년 전 ‘효리네 민박’ 인연 돌아왔다, 윤아, 女 유도 동메달 “예인아 축하해!”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김수미 “♥서효림 남편 子, 1000만 원 벌면 999만 원 지출”(짠당포)
- 코요태 빽가, 김포 타운하우스 공개…母 “며느리 조건? 나한테 개기지 않는”(신랑수업)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17세 임신 조아람 월 수입 500만원+자가 보유에도 “중산층 되고파” 강박 (고딩엄빠4)
- 블핑 제니, 속옷 살짝 들고+고혹적 눈빛…군살 1도 찾을 수 없는 몸매 자신감
- 서경석 건물주 됐다, 마포 46억 5층 건물 최초 공개 “모두 임대 완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박은지 30㎏ 빼고 도발적 망사룩, 예쁜데 가슴 부황자국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