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N차 관람 힘 입어 누적관객 7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이지은)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N차 관람 열풍에 힘 입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8일 배급사 CJ CGV에 따르면, 지난 13일 개봉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전날 누적 관객 7만명을 돌파했다.
10월4일부터 극장에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렌티큘러 엽서'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톱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이지은)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N차 관람 열풍에 힘 입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8일 배급사 CJ CGV에 따르면, 지난 13일 개봉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전날 누적 관객 7만명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전날 기준 좌석판매율은 22.8%로 '오펜하이머'(24.2%)와 간발의 차이로 2위를 기록했다. 좌석 판매율은 영화에 배정된 모든 좌석 대비 실제 관객 수를 백분율로 나타낸 숫자다.
추석 연휴을 맞아 아이유 팬덤 유애나의 재관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개봉 4주차에도 이벤트를 이어간다. 10월4일부터 극장에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렌티큘러 엽서'를 증정한다.
지역 극장에서도 열어 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던 '아이크 상영회'가 10월7일 CGV서면, 10월8일 CGV대전에서 열린다. 아이유 공식 응원봉인 '아이크'를 지참하면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해 콘서트의 현장감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리얼대세 응원회차'와 동일하게 노래 가사와 함께 응원법이 표기된 자막을 제공한다. 10월9일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앙코르 아이크 상영회'를 진행한다.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는 아이유가 작년 9월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어 이틀 간 9만명을 불러 모은 콘서트를 스크린으로 옮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