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환승연애2' 남희두, 안정환 만난다..'뭉쳐야 찬다3'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로 얼굴을 알린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가 '뭉쳐야 찬다3'에 도전한다.
2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남희두는 오는 10월 8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시즌3에 출연한다.
남희두는 최근 진행된 시즌3에 지원자로 오디션에 도전했다.
이 가운데 남희두가 갈고 닦은 축구 실력으로 안정환 감독의 눈에 들지, 오디션을 통과해 '뭉쳐야 찬다' 시즌3 정식 멤버로 합류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남희두는 오는 10월 8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시즌3에 출연한다.
'뭉쳐야 찬다'는 대한민국 스포츠 전설들이 조기 축구로 세계 제패에 도전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02년 한일월드컵 신화의 주역 안정환이 감독을 맡아 팀을 이끌고 있다.
'뭉쳐야 찬다'는 지난 2019년 6월 첫선을 보인 이후 세 번째 시즌을 앞두고 있다. 시즌3은 전 세계로 무대를 넓혀 조기 축구 A매치로 펼쳐질 예정이다. '베트남 축구 영웅' 박항서 감독도 깜짝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희두는 최근 진행된 시즌3에 지원자로 오디션에 도전했다. 그는 아이스하키 국가대표로 남자 실업팀 안양 한라 소속 선수다. 지난해 10월 종영한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시즌2에서 전 여자친구였던 이나연과 다시 커플이 되어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 아나운서인 이나연은 SBS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아나콘다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뭉쳐야 찬다' 시즌3는 지난 시즌 선수들과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새로운 선수들이 모여 세계 무대에 나서는 만큼, 팀 전력이 어떻게 업그레이드될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남희두가 갈고 닦은 축구 실력으로 안정환 감독의 눈에 들지, 오디션을 통과해 '뭉쳐야 찬다' 시즌3 정식 멤버로 합류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닮은꼴' 대만 정치인 외모 보니..이 정도였어?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16기 영자, 상철에 극대노→탈주 사태 - 스타뉴스
- 키, 신동엽과 불화설에 "딱히 대화 걸지 않아" - 스타뉴스
- 한소희, 입술+눈밑 피어싱 "안 뺄 생각도" - 스타뉴스
- 이세영 '6년 교제→결혼 발표' 日남친과 결별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