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붕어빵 여동생들 공개 "도움 없이 배우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여동생들과 끈끈한 가족애를 과시한다.
29일 오후5시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추석 특집에서는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동생들을 위해 대용량 음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남보라를 꼭 닮은 여동생들도 공개된다.
동생들의 진심에 남보라는 물론, VCR을 지켜보던 배우 한지혜와 가수 별도 눈물을 흘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배우 남보라가 여동생들과 끈끈한 가족애를 과시한다.
29일 오후5시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추석 특집에서는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동생들을 위해 대용량 음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남보라를 꼭 닮은 여동생들도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남보라는 남다른 사이즈의 대야를 꺼낸 후 1㎏의 쪽파로 파김치를 만들었다.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파김치까지 직접 담그는 남보라의 요리 실력, 어마어마한 대용량에 놀랐다. 뿐만 아니라 남보라가 집안의 비법이 담긴 특별한 파김치 재료도 공개했다.
남보라가 한바탕 요리를 마친 가운데 초인종이 울렸다. 남보라와 꼭 닮은 여자 3명이 우르르 들어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과거 KBS 1TV '인간극장'에 남보라와 함께 출연했던 남보라네 형제 중 7번째 세빈, 9번째 세미, 10번째 소라였다.
남보라는 배고픈 동생들을 위해 특별히 한우 사태로 3종 요리를 뚝딱 만들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 남보라 자매들의 모습이었다. '인간극장' 출연 당시 어렸던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만 기억하는 '편스토랑' 식구들은 "정말 많이 컸다", "언니랑 똑같다"며 감탄했다.
이날 남보라는 세빈·세미·소라 세 동생들을 한 명씩 소개했다. 특히 언니에 이어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는 세빈에 대해서는 "완전 똑순이다. 대학교 입시도 혼자 아르바이트해서 열심히 해냈다. 혼자서 자기 길을 개척하는 멋있는 동생이다. 최근 오디션을 봐서 연극도 하게 됐다"며 칭찬했다.
남보라의 동생들은 언제나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언니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동생들의 진심에 남보라는 물론, VCR을 지켜보던 배우 한지혜와 가수 별도 눈물을 흘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