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김종민, 배우자 입장에서는 최악의 타입"[신랑수업]
고향미 기자 2023. 9. 28. 05:55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혼성 그룹 코요태 김종민의 미혼 사유가 공개됐다.
코요태 김종민, 빽가는 2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지는 "신랑감으로 김종민 씨의 장점은 이성한테 굉장히 잘하고 친절하고 정이 많다는 거. 그리고 꽤 오랜 시간을 혼자 생활했기 때문에 가족에 대한 애틋함이나 본인이 원하는 것들에 있어서 가정에 충실하려고 노력할 것 같다"고 알렸다.
신지는 이어 "단점은 김종민 씨는 이성에게 표현을 못 하는 스타일이다. 그리고 주변에 김종민 씨를 예뻐하는 선배님들이나 김종민 씨를 찾는 분들이 많이 있어서 밖으로 나돌까 봐 걱정이다"라고 토로했다.
이를 들은 김종민은 "사실 제가 예전에는 외부 활동을 많이 했었는데 40대부터 사람들이 많이 안 찾더라. 일을 많이 하니까 점점 연락이 끊기더라고"라고 해명했다.
이어 딘딘은 "사실 종민이 형은 너무 좋은 사람인 게 주변에 잘 베풀고 돈도 잘 쓰고 밥도 잘 사고 생일도 챙겨준다. 근데 그게 배우자 입장에서는 너무너무 안 좋은 타입이라. 그리고 단점은 고집이 세다. 또 주변에 사람이 많아서 밖으로 나돌아 다닐 수 있을 것 같다. 가정에 확실히 좀 힘을 주기가 아직은 어렵지 않을까"라고 귀띔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