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발라더’ 임한별,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리메이크 음원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9. 28. 02: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렉스엠 제공



보컬리스트 임한별이 또 한번 ‘이별 발라드 장인’의 존재감을 들려줬다.

임한별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늘 헤어졌어요(Feat. 다나카)’를 발매했다.

‘오늘 헤어졌어요’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윤하의 세 번째 정규앨범 Part.B ‘Growing Season’의 타이틀곡으로 ‘믿고 듣는 감성 치트키’ 임한별의 고품격 보이스와 만나 재탄생됐다. 여기에 다나카의 피처링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이번 리메이크 음원은 TV조선 ‘킹 받는 대결 – 이 구역의 노래왕’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된 음원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임한별은 해당 방송에서 거미에게 도전장을 내민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폭발적인 성량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임한별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을 갖춘 대세 보컬리스트로,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이별 발라드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허각, 신용재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을 결성하고 ‘Happiness(해피니스)’, ‘Promise(프로미스)’ 등 다채로운 곡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다채롭고 활발한 음악적 행보로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증명하고 있는 임한별의 신곡 ‘오늘 헤어졌어요’는 27일부터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