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 열정 느껴졌다” 우리카드, 서울시 배구 대표 학교스포츠클럽과 배구교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카드가 25일 강원도 원주에서 11월 펼쳐지는 '제16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에 서울시 배구 대표로 참가하는 학교스포츠클럽 5개교 6개 팀 대상으로 'Spike Your Dream' 배구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옥동훈 장학사는 "지난 8월에 진행된 'Spike Your Dream' 1차 배구교실에 100여 개의 학교가 참여 신청을 해 배구의 인기에 대해 놀랐다"며 "시즌 개막을 앞둔 선수들이 학생들에게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준 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대표 6개 팀은 대조초(남·여), 백석중(남), 송파중(여), 영락의료과학고(남), 선일빅데이터고(여)다. 모두 5월부터 9월까지 총 178개교가 참가한 서울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됐다.
우리카드 선수들은 각 학교 대표선수들에게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스파이크, 리시브, 토스, 서브 등 기본기 교육과 선수들과 함께하는 게임을 통해 실전에 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명근은 “학생들이 진지한 자세로 임해 배구를 향한 열정과 의지가 느껴졌다”며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입상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옥동훈 장학사는 “지난 8월에 진행된 ‘Spike Your Dream’ 1차 배구교실에 100여 개의 학교가 참여 신청을 해 배구의 인기에 대해 놀랐다”며 “시즌 개막을 앞둔 선수들이 학생들에게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준 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우리카드 구단 관계자는 “ESG 가치 실천으로 기획, 진행하고 있는 ‘Spike Your Dream’ 캠페인을 통해 연고지 학생들이 배구를 통해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행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현세 기자 kkachi@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G 결별설’ 블랙핑크 리사, 佛나체쇼 연습 현장…파격 춤사위 [DA★]
- 中 북한 선수단에 난리 “중국 연예인보다 더 예쁜 자연미인”
- DJ 소다 “여러 명이 내 가슴을, 옷 속으로 손이…수치스러웠다”(종합)[DA:리뷰]
- 인기 아이돌♥유튜버 비밀연애 이야기…11월 티빙 공개 (플레이, 플리)
- 16기 광수, 동업자에게 피소…‘나는 솔로’ 측 “사실과 다른 부분有” [공식입장]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