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통해 꿈 펼치길"…우리카드, 학교스포츠클럽 배구교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 프로배구 우리카드가 학교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Spike your Deream' 배구교실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배구교실은 11월 열리는 '제16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에 서울시 배구 대표로 참가하는 6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남자 프로배구 우리카드가 학교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Spike your Deream' 배구교실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Spike your Deream'은 서울시교육청과 서울시설공단, 아동복지센터 등과의 협력을 통해 약 300명의 유소년을 대상으로 배구교실을 열어 배구 체험 및 선수단과 소통할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배구교실은 11월 열리는 '제16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에 서울시 배구 대표로 참가하는 6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우리카드 선수들은 각 학교 대표선수들에게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스파이크, 리시브, 토스, 서브 등 기본기 교육과 선수들과 함께하는 게임을 통해 실전에 대비하는 시간을 보냈다.
송명근은 "학생들이 진지한 자세로 임해 배구를 향한 열정과 의지가 느껴졌으며,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입상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옥동훈 장학사는 "지난 8월에 진행된 'Spike Your Dream' 1차 배구교실에 100여개의 학교가 참여 신청을 해서 배구의 인기에 대해 놀랐다"라며 "시즌 개막을 앞둔 선수들이 학생들에게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 준 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우리카드 구단도 "'Spike Your Dream' 캠페인을 통해 연고지 학생들이 배구를 통해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안하면 책임 물을 것"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
- 금융연 "일반 주주가 기업에 문제 제기할 절차 필요"
- 금융연 "주가만 올리는 은행 밸류업 문제 있다"
- 보험연 "사적연금 세제 혜택 늘려 가입 늘려야"
- "대형 저축은행, 중견기업 대출도 영업구역 대출로 인정해야"
- 금융연 "은행 점포 폐쇄 때 ESG 평가로 유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