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키치 가득' 단콘 포스터 공개…공룡·양·하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의 음악 세계를 함축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악동뮤지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악뮤 2023 콘서트 '악뮤토피아' 메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다채로운 색감의 가득한 포스터에는 활짝 웃는 악동뮤지션의 일러스트가 담겨있다.
이에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연장 1층과 3층 일부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의 음악 세계를 함축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악동뮤지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악뮤 2023 콘서트 '악뮤토피아' 메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다채로운 색감의 가득한 포스터에는 활짝 웃는 악동뮤지션의 일러스트가 담겨있다. 또 지금까지 이들이 지나온 여정을 표현하는 공룡, 양, 하트 등이 그려져 있다.
1·2차 예매는 시작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전 좌석이 매진됐다. 이에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연장 1층과 3층 일부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좌석 예매는 이날 오후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오픈했다.
이번 '악뮤토피아'는 오는 11월 24~26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지난 2019년 '항해' 이후 4년 만의 단독 콘서트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하, 촬영중 尹비상계엄 선포에 울먹…"탱크 들어오는 거 아니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유연석, ♥여친 생겼나…"크리스마스 이브 뜨겁게 보내고파"
- 검찰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