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가 안내한다... 연휴기간 그린피 15만원 이하 수도권 골프장은 어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도권 인근의 골프장들은 우수한 접근성 등의 이유로 통상 타 지역 대비 그린피가 높다.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는 황금 연휴기간 그린피 15만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수도권 골프장을 소개한다.
XGOLF 관계자는 "이번 소개가 연휴간 수도권 인근의 저렴한 골프장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유용하길 바란다"라며, "XGOLF는 언제나 회원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민하게 움직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각 지역 내 18홀 이상 규모 골프장 소개
[파이낸셜뉴스] 수도권 인근의 골프장들은 우수한 접근성 등의 이유로 통상 타 지역 대비 그린피가 높다.
주말은 물론 주중에도 20만원 전후의 이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특가나 이벤트를 노린다면 저렴하게도 예약할 수 있다.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는 황금 연휴기간 그린피 15만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수도권 골프장을 소개한다. 먼저 14만원부터 예약 가능한 18홀 이상 정규 골프장으로 경기 이천의 ‘더 크로스비 골프클럽’, ‘비에이비스타 컨트리클럽’이 있다. 경기 여주에 위치한 ‘360도 컨트리클럽’은 13만원부터, 포천의 ‘참밸리 컨트리클럽’은 15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그 밖의 15만원 이하로 라운드 가능한 골프장은 인천 강화의 ‘유니아일랜드 골프&스파 리조트’와 9홀 골프장 등이 있다. 해당 골프장들은 실시간으로 예약이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XGOLF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XGOLF 관계자는 “이번 소개가 연휴간 수도권 인근의 저렴한 골프장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유용하길 바란다”라며, “XGOLF는 언제나 회원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민하게 움직일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