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연, 여자골프 세계랭킹 50위 도약
스포츠동아 2023. 9. 27. 0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2승을 달성한 이다연이 26일(한국시간) 발표된 세계랭킹에서 지난주 72 위에서 22계단 상승한 50위에 올랐다.
이다연은 지난 24일 막 내린 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상금 15 억원) 최종 라운드 연장전에서 이민지를 꺾고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시즌 2승과 함께 통산 8승을 챙겼다.
김효주는 6위를 유지했고,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민지(호주)는 7위를 기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2승을 달성한 이다연이 26일(한국시간) 발표된 세계랭킹에서 지난주 72 위에서 22계단 상승한 50위에 올랐다. 이다연은 지난 24일 막 내린 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상금 15 억원) 최종 라운드 연장전에서 이민지를 꺾고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시즌 2승과 함께 통산 8승을 챙겼다. 릴리아 부(미국·8.01점)는 인뤄닝(중국·8.00점)을 랭킹포인트 0.01점 차로 제치고 1위를 되찾았다. 고진영은 넬리 코다(미국)를 따돌리고 3위로 한 계단 뛰어올랐다. 김효주는 6위를 유지했고,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민지(호주)는 7위를 기록했다.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태도 논란’ 권순우, 상대에 사과→자필 사과문 “경솔했다”
- 고딩엄마 조아람, 톱클래스 폴댄스 강사…月 500↑에도 금전 강박 왜? (고딩엄빠)
- 인기 아이돌♥유튜버 비밀연애 이야기…11월 티빙 공개 (플레이, 플리)
- “하기 싫다”던 백종원, 또 납치됐다‥‘백사장2’ 10월 방영 [공식]
- 선우용녀, 국내 1호 혼전임신 연예인 “딸 고향이 호텔” (금쪽상담소) [TV종합]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