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NH콕뱅크,「달토끼의 가을선물」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 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가을을 맞아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NH콕뱅크에서달토끼의 가을선물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가을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농업인 및 국민 모두에게 이로운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 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가을을 맞아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NH콕뱅크에서「달토끼의 가을선물」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고객 이벤트는 NH콕뱅크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돌림판 돌리기' 버튼을 클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존 고객뿐 아니라 콕뱅크 신규가입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농협은 응모 고객 중 총 2,500명을 추첨해 ▲농협양곡 한토래 우리쌀 세트(500g*4p) 300개 ▲무럭무럭친구들 모찌쿠션 500개 ▲농협몰 적립포인트 10,000P 700개 ▲농협몰 적립포인트 5,000P 1,000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가을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농업인 및 국민 모두에게 이로운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켓 박살' 권순우, 태국 선수 찾아가 사과한 모습 공개 [아시안게임]
- 이은해, 남편 보험금 8억 못 받는다…소송서 패소 확정
- 장미란 차관 "권순우 비매너 논란 상당히 유감...재발방지 조치해야"
- 할아버지가 SUV에 깔렸다…차 놓고 달려와 들어 올린 시민들
- 이재명, 영장판사에 억울함 토로…'세상의 공적 된것 같다'
- 한국 1등이 세계 60등…'이자장사'만 허락된 은행
- “XX” 욕설 퇴출 정윤정, 복귀 예고?…“곧 만나요” 빛삭했다
- 7% 금리 전망도…'킹달러' 공포에 유로·엔·원화 털썩(종합)
- ‘한국 유도 구세주’ 여자 유도 김하윤, 78kg 이상급서 첫 금메달 [아시안게임]
- “피아노 강사, 누가 아이들 맡기겠냐” 대전 학부모 신상 또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