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직 소방관 유족’ 제주 치유여행…티웨이항공, 소방가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순직 소방관의 유가족을 위한 제주도 치유 여행 프로그램 '눈부신 외출'을 지원했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순직 소방관의 부모 12명을 대상으로 지난 21~23일 제주도에서 산림 치유 숲 프로그램, 곶자왈 방문, 피로 회복 온천 등의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티웨이항공은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해외 여행도 적극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은 순직 소방관의 유가족을 위한 제주도 치유 여행 프로그램 ‘눈부신 외출’을 지원했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순직 소방관의 부모 12명을 대상으로 지난 21~23일 제주도에서 산림 치유 숲 프로그램, 곶자왈 방문, 피로 회복 온천 등의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또한 서귀포소방서 대원들이 준비한 ‘힐링 음악회’도 감상했다. 티웨이항공은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해외 여행도 적극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티웨이항공은 국내 항공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소방관에게 항공운임을 할인하는 소방공무원 복지 증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8년 소방청과 업무 협약을 맺은 뒤 객실승무원 합동 소방 훈련 등 안전 교육 교류도 지속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순직하신 소방관의 용기와 희생정신을 기억하며 앞으로도 소방 가족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고한솔 기자 sol@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속보] 이재명 9시간 영장심사…고성 오간 법정 밖엔 응급박스
- [단독] 김행 양평원장 때 입찰 ‘7시간 전’ 취소…창업사에 일감
- 팩트체크 없애고 가짜뉴스 입맛대로 판정…윤 정부 ‘언론정책’
- “3개 검찰청 동원, 376회 압수수색”…이재명 노린 ‘기우제 수사’
- ‘7인제 럭비’ 은퇴 선수까지 뛰었다…17년 만에 AG 은메달
- ‘임금체불’ 1인 시위 하던 50대 택시기사, 회사 앞 분신
- 민주당 새 원내대표 홍익표 “이재명과 총선 승리 동력 만들 것”
- 65살 이상 900만 중 330만이 취업자…‘일하는 노인’ 왜 많을까?
- 국가장학금 받은 20대가 11억 기부…“돈 때문에 꿈 포기 않도록”
- 구속 기로에 선 이재명…법원 앞 ‘발부-기각’ 맞불집회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