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동선, 처형 손태임 통해 다 알아…떨어져 지내 신혼 같아" ('살롱드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롱드립2' 권상우가 손태영과 신혼 같은 장거리 부부 일상을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콘텐츠 '살롱드립2'에서는 배우 권상우, 김희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런가 하면 손태영은 '살롱드립'을 통해 남편 권상우를 직접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살롱드립2' 권상우가 손태영과 신혼 같은 장거리 부부 일상을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콘텐츠 '살롱드립2'에서는 배우 권상우, 김희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디즈니+ '한강'으로 함께 호흡한 권상우와 김희원은 지난 2019년 영화 '신의 한 수:귀수 편'으로 처음 만났다. 권상우는 김희원의 첫인상에 대해 "워낙 궁금했다. 저 분은 실제로 만나면 '아저씨'의 저런 사람인가? 짐작이 안 됐는데 의외의 모습이 많았다. 술을 못 마시고 의외로 게임을 되게 좋아한다. 집에서 오래 잘 계시고 제가 아는 연예인 중 당구를 제일 잘 친다. 프로선수랑 치는 수준"이라 자랑했다. 이에 김희원은 "프로선수랑 다 칠 수 있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김희원은 권상우의 첫인상에 대해 "열정이 너무 뛰어나다. 연기도 '어떻게 차에 뛰어드냐?' 싶은데 거기 가있다. 그래서 촬영이 상우 때문에 순조롭게 돌아가고 일찍 끝나는 경우가 많다. 일단 뭐든지 행동부터 하는, 본받을 점이 많다"고 밝혔다.
김희원은 "항상 얘기한다. 몸 좀 사려가면서 하라고. 다치면 안 되니까"라고 걱정했고 권상우는 "제 꿈이기도 하고 저는 제가 신체적 능력이 가능한 그 순간까지 센 액션 영화도 갈망하고 있다. 그래서 운동 열심히 하고 자기 관리를 하는 거 같다. 그런 거에 대한 로망이 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손태영은 '살롱드립'을 통해 남편 권상우를 직접 폭로했다. 손태영은 "권상우가 집에서 쉬는 날 제가 나갈 준비를 하면 '어디 가?'라고 한다. 친구 만나러 간다 하면 '내가 네 친구 다 아는데 누구?'라고 한다. 그럼 저는 안 가르쳐주고 나가는데 제가 있는 식당으로 들어온다. 그러면서 '손태영이 넌 내 손바닥 안이야'라고 얘기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권상우는 "아내가 처형이랑 그렇게 친하다. 처형한테 전화하면 어딘지 안다"고 손태영이 있는 위치를 알아낸 비법을 공개했다. 장도연은 "동선을 알아야 마음이 편하냐"고 물었고 권상우는 "일 없을 땐 항상 같이 있는 편"이라 밝혔다. 권상우는 "지금 계속 떨어져 지내지 않냐. 몇 개월에 한 번씩 보면 다시 신혼 같은 느낌이 있다. 그러다 두 달 있으면 다시 돌아가야겠다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송윤아, 제주도 '집콕' 생활=공황장애 탓 “갑자기 운전 못해, 숨 안 쉬어져”
- 나나, 싹 사라진 '전신 타투'..“母 위해 타투 지우는중”
- '유부녀' 레이디제인, 구썸남 홍진호와 뽀뽀사진 소환
- 송중기 “♥케이티 대한 소설에 분노..내가 미숙했던 것 같아” ('화란')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